April 29, 2024

중요한 애완동물 용품 및 용도

애완동물을 집으로 데려오기로 결정했다면, 필요한 애완동물 용품과 제품에 대해 조금 알아야 합니다. 초보 애완동물 주인으로서 귀하는 애완동물을 돌보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품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반려견 제품은 이해하기 까다로울 수 있으며, 특히 설명이 다른 제품과 유사하게 들리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혼란은 개 캐리어, 놀이터, 개집 및 상자 간의 차이로 예시됩니다. 이들 애견 용품은 처음에는 모두 비슷해 보이며 특정 공간에 애완동물을 담는 데 사용되는 제품으로 설명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서로 뚜렷하게 다르며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쿠100도정수기.

애완동물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운반하려면 격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격리 장치는 유형이 다릅니다. 상자부터 개 캐리어까지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매우 다양합니다. 개 캐리어는 와이어, 플라스틱, 섬유 등 다양한 재질로 제공됩니다. 무게가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강도도 높습니다. 항공사가 승인한 애완동물 캐리어는 공간, 보안 및 유용성 측면에서 고품질이며 여행에 이상적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야외에 있는 동안, 당신의 개는 야외에서 운동해야 합니다. 그러나 야외에 방치하면 애완동물이 온갖 장난을 칠 수 있고, 울타리가 없는 곳에 있으면 돌아다닐 수도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개 놀이터가 유용합니다. 그들은 개가 놀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는 동시에 안전하게 보호하므로 항상 주의 깊게 관찰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다른 유사한 혼란은 개 상자와 애완동물 개집 사이에서 흔히 관찰됩니다. 둘 다 애완동물이 긴 하루를 보낸 후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물리적 특성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애완동물 운송 상자는 일반적으로 금속 또는 섬유 재질로 되어 있어 집에서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개 상자는 집 안에 보관되기 때문에 크기가 크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개를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운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대조적으로, 개집은 일반적으로 집 밖에 보관됩니다. 이 때문에 크기가 크고 크기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큰 애완동물 개집은 편안함을 위해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큰 개에게 더 좋습니다. 큰 개집을 여기저기로 운반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애완동물을 위한 고정된 집으로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