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워싱턴 DC 공항 서비스

워싱턴 공항(Washington Airport)은 일반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애틀 시에 건설된 공공 공항입니다. 항공 교통 통제 역할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조종사 훈련, 유지 보수 서비스, 전세기 서비스 및 대중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포함한 많은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곳은 도시 주민들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사람들의 비즈니스 커뮤니티 사이에서도 매우 중요한 자리가 되었습니다. 항구를 공군 기지로 사용하는 많은 비행 학교 중에서 Dulles Air Service, Quantum Helicopters 및 Wings 270이라는 세 가지 이름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Dulles Air Service는 미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비행 학교입니다. FAA의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승인되었으며 모든 고정익 항공기 비행을 위한 훈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베이커리카페.

Dulles Air Service의 인증서는 전국 각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Quantum Helicopters는 학생들에게 헬리콥터, 회전익기 및 전세 비행기 조종 방법을 교육합니다. 도시의 엘리트들은 비행을 배우고 즐기기 위해 자녀를 이곳으로 보냅니다. Wings 270은 또한 사립 학교의 조종사를 훈련시킵니다. 유지 관리 시설을 제공하는 회사로는 Dulles Aviation, Performance Aviation, Aircraft Engine Specialist, Mesquite Avionics 및 Flight Instrument가 있습니다. Dulles Aviation은 항공 전자 수리, 손상된 부품 교체, 액세서리 제공 등 다양한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erformance Aviation은 모든 수리 작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항공기 엔진 전문가는 모든 종류의 엔진 문제 해결, 과속, 팝 스트라이크 및 엔진 정밀 검사를 통해 항공기 소유자를 돕습니다. Mesquite Avionics는 항공기의 모든 종류의 전기 장비를 수리하고 설치하는 전문가입니다. 모든 전기 장비는 숙련된 전문가의 감독 하에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Flight Instruments는 광범위한 기기 수리를 제공하고 엔진 및 항공기의 기타 부품을 검사하여 문제를 확인하는 회사입니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공항에서 전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aha Bush Pilots는 멕시코를 오가는 전세기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멕시코행 항공편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나 본사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이 회사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 덕분에 필요할 때 고객을 위한 항공편을 마련하는 데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Desert and Island Air Charter는 미국 내 500개 이상의 다양한 지역으로 전세기를 운송하는 최대 규모의 항공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국제선 항공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목적지로는 캘리포니아와 네바다가 있습니다. 이 비행기는 또한 피닉스 남부의 선 시티(Sun City)까지 비행을 제공합니다. Southwest Aircraft Charter는 워싱턴 공항에서 전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 다른 유명 항공사입니다. 공항 지역에는 많은 비즈니스 매장이 있습니다. 승객은 공항에서 필요한 물건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작은 식당과 카페가 세워졌습니다. 행거스 카페(Hanger’s Cafe)가 눈에 띄는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