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실제로 당신에게 맞는 가슴 운동

단순히 철분을 많이 밀고 일주일 안에 체육관에 가는 것만으로는 가슴이 좋아질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당신에게 맞는 적절한 가슴 운동이며, 너무 많은 시간과 웨이트 수행이 아닙니다.

복잡한 운동

한 번의 운동으로 여러 근육을 자극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운동을 복합운동이라고 합니다. 덤벨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벤치 프레스, 플라이 가슴 운동, 와이드 그립 딥이 모두 소위 복합 운동을 구성합니다 고잔동 헬스장.

덤벨, 바벨, 체육관에 있는 기타 장비를 사용하는 운동을 할 수도 있고, 팔굽혀펴기처럼 자신의 몸무게만 사용하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잘 발달된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 모든 루틴을 적당히 수행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네, 제 말은 각 세트가 최대 10회에 도달해야 하고 너무 지나쳐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근육을 키우려면 각 세트의 무게를 늘려야 합니다.

바벨을 이용한 벤치프레스

벤치 프레스의 수준을 변경하면 가슴의 여러 부분을 타격할 수 있고 근육에 스트레스를 더할 수 있습니다. 낮은 경사 벤치 프레스를 할 때는 가슴 아래쪽 근육이 집중되고, 높은 경사 바벨 벤치 프레스를 할 때는 가슴 위쪽 근육이 자극됩니다. 그러나 플랫 벤치 프레스는 한 번에 두 영역을 모두 칠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덤벨 벤치 프레스

어깨 부상은 바벨을 사용할 때 흔히 발생하는 결과입니다. 바벨 대신 덤벨을 사용하면 어깨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근육 발달의 균형을 유지해 줍니다. 이 상태를 일반적으로 근육 불균형이라고 합니다.

활동적인 푸시업

체중만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팔굽혀펴기 운동을 하면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 못지않게 효과적입니다. 팔굽혀펴기는 여러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자극하기 때문에 복합 운동으로 간주될 수도 있습니다. 팔굽혀펴기를 할 때 가슴근, 삼두근, 삼각근이 주로 영향을 받습니다.

운동의 정도를 높이기로 결정하면 실제로 사용하는 근육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미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으로 입증된 팔굽혀펴기 운동이 많이 있습니다. 푸시업 운동의 깊이를 늘리면 가슴과 삼각근에 대한 주의력이 높아집니다.

긴장된 푸시업 운동을 하면 더 크고 강한 근육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친숙할 수 있는 폭발적인 푸시업의 변형 중 하나는 클랩 푸시업입니다. 폭발적인 푸시업은 단순히 셀프업을 밀면서 몸을 바닥에서 들어 올리는 푸시업입니다. 이렇게 하면 올라갈 때 가슴 근육이 안정되어 탄력이 높아지고, 몸이 땅에 닿을 때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