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전자담배 최신 금연 트렌드

무연 담배를 피우는 것도 흡연으로 간주될 수 있나요? 전자 담배가 대부분의 공공 시설에 허용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무연 담배를 피우는 것은 실제 흡연이 아닌 것으로 간주됩니다. 영화관, 레스토랑 바, 공항, 비행기 안에서 담배를 피우는 동안 흡연이 허용된 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간접흡연의 부정적인 영향이 뉴스와 건강 보고서에 등장하면서 흡연은 한동안 금기시되어 왔습니다 강남 셔츠룸.

반면에 전자 담배나 무연 담배는 흡연자를 포함한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설에서 허용됩니다. 무연 담배에 있어서는 간접흡연이라는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전자담배에는 니코틴만 들어 있고 다른 화학 첨가물은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맛과 기타 강화제가 추가됩니다. 무연 담배의 모든 첨가물은 FDA 승인을 받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는 미국 식품의약청에서 합법적이고 무독성으로 간주되는 식품 향료를 나타냅니다.

무연 담배는 최근의 개념이지만 장기간 흡연자의 전망을 바꿔 놓았습니다.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니코틴 껌, 알약, 사탕 및 스프레이의 맛이 담배와 전혀 다르기 때문에 변화에 대한 생각에 저항합니다. 반면에 전자 담배는 실제 담배의 효과와 감각을 정확하게 모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금연 방법의 경우 니코틴 전달 시스템을 통해 니코틴을 제공하는 것으로 끝나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무연 담배의 경우, 단순히 담배에 대한 촉감, 느낌, 신체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이것이 전자 담배 또는 전자 담배를 나머지 팩과 진정으로 구분하는 요소입니다. 말장난은 아닙니다. 다른 것들은 니코틴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지만 흡연자들은 연기를 흡입하고 폐를 채우는 노쇠함을 놓치게 됩니다. 또한, 무연 담배 또는 전자 담배는 흡연자에게 흡연 경험을 바로 되돌려주는 탄 담배의 맛을 제공합니다.

흡연자가 처음으로 다른 방법으로 습관을 끊으면 다시 습관으로 돌아갈 확률은 통계적으로 엄청납니다. 성공률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자담배의 경우 이러한 성공률은 높고 지속 가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전자담배의 니코틴 수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어 신체가 익숙해지는 전환 기간이 지나면 결국 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