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레스토랑 장비를 임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또는 기타 유형의 식당을 열려면 많은 에너지와 자원이 필요합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허가 취득부터 적임자를 고용하는 것까지 달성해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새로운 식당의 중요한 요구 사항은 식당 장비입니다. 레스토랑 장비를 구입하는 올바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임대를 통해 전체 프로세스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주카페.

돈이나 좋은 신용은 회사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부분입니다. 사업 전체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요소입니다. 재정적으로 느끼는 압박감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필요한 장비를 완전히 구입하는 것보다 임대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레스토랑 장비를 모두 소유하는 것이 더 나은 생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임대를 이용하면 긴급 상황에 대비해 더 많은 초기 자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임대는 귀중한 자금, 즉 운전 자본을 확보하는 동시에 수익성 있는 사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레스토랑 장비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종종 시작 단계나 리모델링 단계에서는 예측 가능한 월 예산과 함께 은행에 돈을 넣어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 임대가 좋은 생각인 이유입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스를 이용하면 많은 신용이 ​​필요하지 않으며 적시에 지불하면 실제로 신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식당의 장비는 개인 집보다 훨씬 더 많이 사용됩니다. 마모로 인해 고장이 발생하고 유지 관리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레스토랑 장비를 소유하는 것보다 임대를 고려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유지 관리 및 설치가 포함된 임대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향후 비용과 많은 어려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레스토랑 장비를 관리해 줄 회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다행입니다. 귀하의 시설에 주요 식품 서비스 장비에 대한 안전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임대를 이용하면 옵션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몇 년마다 새로운 제품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임대 기간이 끝나면 레스토랑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소유권이 있으면 구입한 제품을 팔고 다른 제품을 구입할 때까지 그 제품에 갇혀 있게 됩니다. 레스토랑 장비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최신 버전이 등장합니다. 임대 시에는 임대 종료 시 최신 모델로 업데이트할 수 있거나 기존 장비를 매달 계속 임대할 수 있다는 점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회사는 훨씬 더 낮은 지불금으로 연장 임대 계약을 제안합니다. – 귀하의 레스토랑 장비를 귀하의 사업으로 전환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은 임대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식품 서비스 장비는 종종 가격이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중고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이러한 상황에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스토랑 장비는 “있는 그대로” 판매되므로 모든 구매자가 주의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종종 우리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지만 그것은 사실입니다. 요식업은 경쟁이 치열하고 따라서 불확실합니다. 이제 이를 아는 것은 레스토랑 장비를 임대하기 위한 강력한 사례를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이는 많은 사업주들이 인식하는 훨씬 덜 위험한 제안일 수도 있습니다. 종종 장비 임대는 모든 세금 혜택과 함께 장기적으로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귀하의 세금 계정에서 검토되어야 하며 다음에 식기세척기나 제빙기를 구입하는 대신 임대할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 때문에 식품 서비스 장비 임대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레스토랑 개업을 준비하거나 기존 레스토랑을 리모델링하거나 시설의 장비 한 개만 교체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옵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