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방갈로 디자인 주방이 있나요?

방갈로형 주방 공간이 있는 집에 살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주방 공간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만들기 위해 컨트리 요리 공간 바닥 목표를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방갈로 디자인은 현재 많은 속성이 다소 작은 요리 공간의 내장 찬장 내부에 속하기 때문에 그 자체로 컨트리 주방 레이아웃에 매우 적합합니다.

물론, 어느 시골 주방이 작아야 하는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방갈로 스타일의 조리 공간의 크기와 구조는 아늑하고 “낮은 주거 공간”을 만드는 데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시골 요리 공간과 관련된 느낌입니다 sk공기청정기렌탈.

일단 개발도상국 요리 공간 바닥 목표가 열과 향수를 구현하는 주방을 개발하는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목표에 포함되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레이아웃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방 테이블, 아일랜드 및/또는 선반에 오래된 목재 사용
나뭇가지로 만든 샹들리에나 기타 조명 포함
오리, 거위, 수탉 및 기타 동물의 사진이 포함된 커피 머그, 접시 및 기타 품목을 전시합니다.
연철 선반에 구리 냄비 걸기
전면에 성조기 이미지가 있는 오래된 양철 램프 등 아메리카나 아이템 포함
결론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주방 내부에 자연을 가져오고 싶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컨트리 주방 디자인에는 황동, 구리 및 옹이가 많은 목재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컨트리 주방 바닥 목표의 기본은 기존 주방 바닥 준비와 다르지 않지만 테이블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허용하는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어떤 방도 따뜻하고 매력적이고 “집에 딱 맞는”이 될 수는 없습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 푸짐한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실제로 많은 시골 주방에서는 테이블이 중심이 됩니다.

방갈로 주방 스타일의 중심이 되는 테이블을 만들고 싶다면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반투명 유리 상판으로 큰 수레 바퀴를 덮거나 광부용 카트를 주방 책상으로 바꾸는 것은 책상이 주방에서 특별한 관심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보장하는 돈 환불 수단의 두 가지 예시입니다.

귀하의 거주지가 현재 작은 방갈로 주방 디자인을 갖추고 있든, 더 큰 주방을 소유하고 있든, 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