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용제 폐기물 재활용 및 폐기에 대한 지침

현재 시장에서 기업은 최대한 경쟁력과 효율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피할 수 있는 운영 비용을 제거하는 방법을 찾아야 하며 동시에 폐기물 관리 측면에서 엄격한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귀하의 활동에 유해한 용제 사용이 포함된 경우 효율적인 용제 폐기물 관리 계획을 구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형폐기물.

용매 부산물은 일반적으로 다음 4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비할로겐화 용제: 이것은 메탄올, 아세톤, 에탄올, 에테르, 에틸 아세테이트, 헥산 및 톨루엔과 같은 용제로 구성된 주요 일반 폐기물 흐름입니다.

할로겐화 용매: 여기에는 전체 또는 혼합물로서 디클로로메탄, 클로로포름(염화메틸렌)과 같은 할로겐화 용매가 포함됩니다.

중금속 용제: 이는 비소, 카드뮴, 바륨, 크롬, 납, 셀레늄, 수은 및 은과 같은 중금속을 다량 포함하는 용제 부산물로 구성됩니다.

페인트 용제 및 잔류물: 이는 유성 페인트 잔류물을 포함하여 유성 페인트 및 희석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용제 또는 기타 유해한 액체 폐기물을 처리할 때 몇 가지 중요한 규칙을 따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반응성 물질은 하나의 폐기물 용기에 절대로 혼합되어서는 안 됩니다. 산, 알칼리, 산화제, 과산화물 및 환원제는 다른 용매 폐기물 흐름에 들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명확하게 라벨을 부착하고 다른 폐기물과 분리하여 유해 화학물질로 처리해야 합니다.

용매 또는 액체 폐기물 재활용

가능하다면 재활용을 항상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합니다. 다량의 유해 액체 폐기물을 생성하는 조직의 경우 폐기는 비용이 많이 드는 프로세스일 수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명백한 이점 외에도 효율적인 재활용 정책을 구현하면 비즈니스에 보다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해 액체 폐기물 관리는 작업 환경에 위험을 초래하므로 적절하게 평가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수거 준비가 된 유해 폐기물 용기를 보관하는 것은 귀중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용매는 쉽게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특히 단순한 폐기물 흐름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보다 복잡한 액체 폐기물 흐름에는 정확한 용매 폐기물에 최적화되어야 하고 복잡한 용액을 분리된 용매로 분해할 수 있는 정교한 장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솔루션은 재사용 가능한 액체를 제공하여 프로세스에 사용되는 재료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비는 액체 폐기물의 최대 95%를 재활용할 수 있으므로 용매 폐기물을 재활용할 수 있으면 구매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재활용 과정을 거친 후 더 이상 해롭지 않고 지방자치단체 내에서 폐기할 수 있는 순수한 재사용 가능한 용제를 사용하게 되면 거의 모든 폐기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용제 재활용은 인쇄 및 잉크, 코팅 및 페인트, 금속 마감 및 자동차 도장과 같은 부산물을 생산하는 조직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배치 로드부터 완전 자동화 프로세스까지 다양한 유형의 재활용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