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스타트업에는 회사 비서 서비스가 필요하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를 설립하는 초기 단계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원활한 항해 시작을 보장하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모든 요구 사항과 서류 작업은 말할 것도 없고 탄탄한 사업 계획을 세우기 위해 거쳐야 하는 모든 준비와 브레인스토밍을 상상해 보십시오. 스타트업 기업은 이 기간 동안 안주할 여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특히 이러한 목적을 위해 회사 비서 서비스를 활용해야 합니다 방문손잡이.

스타트업에 회사 비서가 필요한 이유

스타트업의 경우 회사의 비서 역할을 맡는 것은 회사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좋은 인맥을 연결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스타트업 기업은 설립 초기 단계에서 핵심 인력을 채용하는 것보다 사업을 본격화하는 데 더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결국, 스스로 작업을 수행하고 새 비즈니스의 마케팅 및 홍보와 같은 더 시급한 문제에 예산을 배정할 수 있는데 왜 초기 채용에 돈을 소비합니까?

물론이죠. 하지만 문제는 싱가포르의 스타트업 회사인 경우 실제로 비즈니스 운영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법적 요구 사항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 중 하나는 법인 설립 후 6개월 이내에 회사 비서가 이미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회사 비서는 회사의 다른 주요 이해관계자(이사, 주주, 감사)만큼 많은 책임을 지지는 않지만 비즈니스 운영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 역할을 하는 핵심 역할입니다. 이는 싱가포르 회사법에 의해 의무화되어 있으며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벌금이나 기타 더 엄격한 처벌을 받을 수 있으므로 보유의 중요성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법적 요구 사항 외에도 회사 비서는 회사의 비즈니스 및 운영 요구 사항(회의 및 기타 공식 및 비공식 모임, 회사 거래 및 문서 의제)과 법적 및 재정적 의무(회사 보험 관리, 파일 및 계좌 명세서 준비, 정부 규칙 및 규정 준수).

비서라는 직위는 너무 중요해서 스타트업 기업에서는 T에 맞는 조직을 반드시 채용해야 합니다. 신규 사업이기 때문에 탄탄하고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회사를 위해.

이런 이유만으로도 스타트업 기업은 비서직에 적합한 사람을 채용할 때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기업 비서 서비스 회사에 참여하는 것은 효율성과 경험을 저하시키지 않고 법에 따라 이 핵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최선의 방향입니다.

비서 서비스: 스타트업의 뿌리를 땅바닥에 굳건히 심는 파트너

싱가포르의 비즈니스 환경은 경쟁이 치열한 만큼 활기가 넘칩니다. 업계에 진출하려는 스타트업이라면 비즈니스 성공을 향한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파트너가 될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자신을 둘러싸는 것이 현명합니다.

스타트업이 우수한 기업 거버넌스 관행을 효율적으로 채택, 유지 및 구현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의 기업 비서 서비스 회사와의 파트너십이 권장됩니다1.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처리하는 전담 비서 서비스는 스타트업이 정부의 엄격한 규칙 및 규정을 적시에 정확하게 준수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채용 예산을 절약하기 위해 회사의 거의 모든 사람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진실은 유능하고 확고한 기업 비서 서비스와 같은 전문가 팀을 보유하면 업무를 완수할 전담 회사 비서가 없을 때 흔히 발생하는 실수를 스타트업이 저지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규정 준수 및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유능한 회사 비서 서비스가 없으면 비즈니스 결의안 및 연말 보고서와 같은 중요한 문서를 작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기록을 잘못 관리할 위험이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회사 법률을 준수하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비서 서비스는 이러한 모든 중요한 업무를 적시에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