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서리(Surrey)는 영국 골프의 최고 카운티입니다.

써리(Surrey)에는 멋진 골프 코스가 몇 군데 있으며 다른 어떤 카운티보다 상위 100위 안에 더 많은 코스가 포함된 영국 골프 최고의 카운티입니다. 서리 골프 연합(Surrey Golf Union)에는 115개 이상의 골프 클럽이 소속되어 있어 영국에서 가장 큰 골프 카운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길퍼드의 백악질 노스 다운스에서 골프는 1886년에 이 지역에서 시작되었고 이후 Woking이 최초의 황무지 골프 클럽이 되기 전에 Epsom과 Banstead로 퍼졌습니다 스키니셜.

세인트 조지 힐 골프 클럽(또한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은 버크셔/서리 국경에 있는 가장 아름다운 황무지 코스 중 하나이며 1911년에 개장한 해리 콜트 코스입니다. 클럽하우스 앞에서 보는 광경은 정말 놀랍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첫 번째 티에 나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코스에는 레드(Red), 블루(Blue), 그린(Green)이라는 9개 홀이 있는 3개의 루프가 있습니다. 레드 나인과 블루 나인이 메인 코스를 구성하고, 그린 나인은 다른 두 코스보다 다소 짧습니다.

올해 초 코스를 검토한 한 선수는 자신이 수년에 걸쳐 유명 코스를 많이 플레이했으며 세인트 조지 힐이 자신이 플레이한 코스 중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친구들은 3개의 9볼을 모두 플레이했고 4볼 전체가 그들 사이에 약한 구멍이 없다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바의 환대와 레스토랑을 매우 높게 평가했으며 빨리 돌아오고 싶어했습니다.

워킹 골프 클럽(Woking Golf Club)은 1893년에 처음 설계 및 배치되었으며 진흙탕에서 플레이하는 데 지친 변호사 그룹의 아이디어였습니다. 당시에는 헤더와 금화화로 가득한 땅이 골프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으며 Woking은 최초의 실험적인 황무지 레이아웃이었습니다. 코스는 6,602야드이며 티샷은 헤더 밖으로 나와 무엇을 하든 플레이에 적합해야 합니다.

첫 번째 홀은 277야드의 파 4홀로 페어웨이가 그린을 향해 경사져 있습니다. 두 번째는 계곡을 건너 그린까지 짧고 오른쪽으로 벙커가 있는 221야드의 파 3이며, 그린은 앞뒤로 경사져 있습니다. 4번 홀은 중앙에 벙커가 있는 파 4홀로 티샷에서 전략적인 결정이 필요합니다. 8번과 9번은 파4로 둘 다 매우 어려운 홀이고, 10번은 짧은 홀이지만 왼쪽으로 급하게 경사가 있는 홀입니다.

백 나인 중 가장 좋은 곳은 파 5인 14번 홀이며 그린은 클럽하우스 테라스 바로 옆에 있습니다. 18번홀은 362야드 파4인데 왼쪽에는 큰 나무, 오른쪽에는 연못이 그린을 지키고 있고, 그 사이로 능선이 이어져 있다. 워킹 골프 클럽 및 코스에 대한 한 평론가의 마지막 논평은 전통, 매력,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코스가 이를 극적으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