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미국 학생의 비자 상태 문제

찰스턴 유학생 프로그램은 다양한 역사, 관점 및 경험이 성공적인 교육 환경에 필수적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국제 학생들은 문화적 연결의 역동적인 조화를 제공하며 역사적인 도시 찰스턴은 미국의 환대를 확대하기에 적합한 목적지입니다 출입국전문행정사.

미국 보안 조치

국제 사회의 따뜻한 포용에도 불구하고 찰스턴 유학생 프로그램은 세계 현실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9/11의 끔찍한 행위로 인해 미국의 비자 상태가 변경되면서 예비 참가자에게 더욱 까다로운 신청 절차가 생겼습니다.

학생 비자 상태 변경 절차

시작하려면 찰스턴의 국제 학생들이 등록된 교육 기관에 입학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수락되면 I-20 비자 신청서가 신청자에게 발송됩니다. 이 양식은 미국 입국을 위해 새로운 비자, 여권 및 기타 자격 증명과 함께 사용됩니다.

풀타임 학습 프로그램 등록

미국의 비자 상태가 변경됨에 따라 특정 상황에 대한 지침은 미국 대사관이나 영사관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예는 F-1 비자를 발급받아야 하는 학업 또는 언어 학습에 등록한 풀타임 학생입니다. 자국에서 부족한 실용적인 교육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J-1 비자가 발급됩니다. M-1 직업 비자는 직업 대학에 진학하면서 정해진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승인된 신청서는 비자를 받기까지 최대 5주가 소요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학생들은 가을 학기 동안 목적지까지 도달할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초여름에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정적 독립 및 지원

재정 지원 증명서를 포함하여 최종 비자 신청과 함께 여러 가지 서류가 필요합니다. 부양 가족이 있는 개인의 경우, 전문 비자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일반적으로 결혼 및 출생 증명서의 형태로 가족 관계에 대한 충분한 증거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족은 F-1 및 F-2 비자를 함께 신청하지만 별도로 신청해야 하는 경우 학생의 여권, 비자 및 기타 필수 서류의 사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학생 비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