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다이닝 룸 장식 – 흔히 발생하는 실수를 피하는 방법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대부분의 주부들이 식당을 훼손한다고 말할 때 바로 그 말을 합니다. 거실과 침실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에는 확실히 해가 되지 않지만 식사 공간을 무시하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그곳에서 보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보낸 시간을 여전히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강남 셔츠룸.

당신의 장식은 확실히 당신이 식당에서 보내는 시간에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마도 식당 장식을 무시하는 경향 때문에 실제로 같은 것을 디자인하는 동안 몇 가지 실수를 저지르게 될 것입니다. 널리 퍼져 있는 식사 장식 실수에 대해 알아보고 같은 일을 피하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델리에서 신뢰할 수 있는 식당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고용하고 있습니까 ? 이와 관련하여 자격을 갖춘 전문가가 귀하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구를 잘못 선택했어요

사람들이 흔히 실수하는 부분 중 하나는 가구 자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상당히 크다고 해서 방을 어떤 식으로든 정의하지 않는 거대한 가구 세트로 공간을 압도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전체 영역에 적절한 대비를 제공하는 중간 크기 세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더 작은 공간을 동일한 시각적 매력으로 꾸밀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비결은 흥미로운 모양과 크기로 뒷받침되는 정말 창의적인 작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더 작은 식사 공간을 꾸밀 수 없다고 임의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초점”을 위해 펜던트 조명을 사용합니다.

저녁 식사에 스포트라이트를 두지 마십시오. 실제로 이 괴물같은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들은 적지 않습니다. 식사에 초점을 맞춘 펜던트 램프를 보여주는 거의 완벽한 사진이 전체 이야기를 말해주지는 않는다는 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조명은 거칠고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방의 시각적 매력이 기능을 망치게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결국 정신 없는 디자인에 안주하게 됩니다.

오늘날 흔히 나타나는 또 다른 디자인 실수는 생명이 없다는 것입니다. 집을 집으로 만드는 ‘정신’이 전혀 없는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당신은 방을 디자인할 때 전문가와 함께 일했지만 방을 디자인하는 동안 최소한 그 부분을 반영할 수 있도록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는 데는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안 끝났어! 색상과 커튼을 통해 캐릭터를 빛나게 해보세요. 다이닝룸 장식에는 당신과 가족 모두의 모습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재미 있고, 장난치며, 역동적이거나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 – 방에 이러한 요소를 포함하지 않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