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나는 치과 임플란트를 하기에는 너무 늙었나요?

할리우드와 더 나아가 영화 산업의 주목할 만한 특징 중 하나는 대중적인 고정관념을 활용하여 시청자를 즐겁게 한다는 것입니다. 틀니와 치과 임플란트는 이 영화가 활용하는 두 가지 요소로, 종종 노인 인구만을 위한 치료법이라는 점을 관객에게 전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특히 치아 임플란트는 나이와 상관없이 미소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이다 장기동정형외과.

치아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미소를 개선하기 위해, 식사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이 치료를 받기에는 너무 나이가 많은 것은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노인 환자를 위한 치과 임플란트에 관한 주제를 살펴보고 이 치료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치과 임플란트를 하려면 일정 연령이 되어야 한다는 통념을 깨자. 이 치료에는 연령 제한이 없으며 실제로 많은 노인 환자가 치과 임플란트에 적합한 후보자입니다. 치과의사가 가장 중요하게 살펴보는 것은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뿐 아니라 치아와 잇몸의 상태입니다. 건강하고 치아와 잇몸 상태가 양호하다면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수술이든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으며, 치과 임플란트도 예외는 아닙니다. 치과 임플란트의 가장 흔한 합병증은 감염으로, 임플란트 부위나 주변 조직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플란트 시술 전 본인의 건강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고, 수술 후 관리에 대해서도 담당 치과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위험은 임플란트 실패입니다. 이는 임플란트가 뼈에 적절하게 융합되지 않을 때 발생하며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치과 임플란트 시술을 받기 전에 건강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고, 수술 후 관리에 대해 치과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치과 임플란트는 미소를 개선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며 노인 환자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치료를 고려 중이시라면, 이 치료 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부에 대해 사우스 에드먼턴에 있는 치과의사 와 꼭 상담해 보십시오 .

치과 임플란트는 어떤 재료로 만들어지나요?
치과 의사들은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치아가 상실된 환자에게 치과 임플란트 시술을 권장합니다.

치과 임플란트는 치과 임플란트 나사, 지대주, 보철 치아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된 장치입니다. 나사와 접합부 또는 연결 부분은 모두 생체 적합성 재료(보통 티타늄)로 만들어집니다. 이는 장치가 잇몸을 자극하거나 손상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철치는 은아말감이나 금과 같은 금속, 도자기, 수지, 세라믹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치과 임플란트가 당신의 미소와 조화를 이루기를 원한다면 도자기, 레진 및 세라믹을 고려해 볼 만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즉,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치과 임플란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정적이고 영구적인 솔루션으로 간주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플란트 나사는 턱뼈와 융합되어 이웃 치아와 미소 전체를 지지해 줍니다.

치과 임플란트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가까운 치과의사에게 문의하세요. 그들은 귀하에게 과정을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귀하가 이 치료에 적합한 대상인지 여부도 확인할 것입니다.

치과 임플란트 받기
치과 임플란트를 받으려면 두 번의 별도 예약이 필요합니다.

첫 방문 동안 치과 의사는 치아와 잇몸을 평가하고 일련의 엑스레이를 촬영하여 구강 건강에 대한 자세한 이미지를 모을 것입니다. 임플란트 스크류를 턱뼈에 직접 장착하고 그 위에 지대주를 식립합니다. 인공 치아를 받기 위해 다시 방문하기 전에 입안이 치유되는 데 일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치아 상실의 이유
사람들은 노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유로 언제든지 치아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