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경쟁에서 귀하의 레스토랑을 설정

대부분의 사람들의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수많은 카페, 개스트로펍,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외식 산업에서는 확실히 많은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지출 삭감으로 인해 지갑이 좁아져 외식 기회가 줄어들었으므로 레스토랑이 경제적으로나 맛적으로나 매력적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동 맛집.

가격은 식사 결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미식가들은 요리의 우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저렴하고 쾌활한 레스토랑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고급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에 끌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메뉴를 신선하고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최고의 레스토랑과 개스트로펍 중 다수는 코스당 4~5가지 옵션이 포함된 세트 메뉴를 운영합니다. 메뉴에 있는 현지 농산물은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현지 방문객과 더 먼 곳에서 온 사람들을 격려할 수 있습니다. 음식에 여러 테마를 적용하려고 하지 말고, 대신 하나의 주요 스타일이나 퓨전 테마를 선택하여 해당 특정 분야의 리더로서 이름을 확립하세요. 최대한 노출되도록 현지 음식 평론가를 초대하는 메뉴를 출시하세요. 그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하세요!

레스토랑의 레이아웃과 디자인 역시 사람들을 식사로 끌어들이는 데 훌륭한 도구입니다.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레스토랑 외부의 건축과 디자인을 살펴보세요. 오래된 건물 내부의 매우 현대적인 디자인은 시대적 특징과 통합된 경우에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소박한 컨트리 키치 테마는 현대적인 강변 개발 환경에서 어울리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레스토랑 가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세 가지 코스를 모두 선택하도록 권장하세요. 등받이 가죽이나 인체공학적 의자는 스타일을 최우선으로 유지하면서 더 많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 변화를 수용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가치 있는 것으로 입증되어 지역 신문, 음식 잡지 및 The Times Good Food Guide에 소개되는 등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