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금속 자물쇠를 제거하세요! 얼굴인식 도어락 시스템으로 교체해보세요!

문 열쇠를 잊어버리는 습관이 있습니까? 아니면 이번에는 문을 잠그는 것을 잊었나요? 매번 문에 자물쇠를 걸고 열쇠를 안전하게 보관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은 정말 경멸스러운 일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자원 측면에서 중요성이 덜한 전제를 보호하려는 경우 잠금 시스템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보석과 중요한 문서를 보관하는 철제 금고는 어떻습니까? 철제 잠금 장치로 문을 잠그는 것이 여전히 안전한가요? 그렇지 않다면 다른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도어락?
이제 귀하의 사업장에 더 나은 보안 시스템을 찾고 있다면 기존 보안 시스템 대신 전자 보안 시스템으로 전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통적인 도어 잠금 장치를 피하기 위해 경비원을 고용하는 경우에도 문제는 동일하게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당신의 전제를 보호하기 위해 인간을 신뢰할 수 있다고 정말로 느끼십니까?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입니다!
생체 인식 얼굴 인식 도어 잠금 시스템:
기존 도어 잠금 장치에서 전자 보안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싶다면 생체 인식 얼굴 인식 도어 잠금 장치가 신뢰할 수 있는 최선의 옵션입니다. 이 전자 도어 잠금 장치는 생체 인식 출입 통제 시스템의 변형입니다. 다른 얼굴 인식 시스템과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등록 과정에서 생체 인식 얼굴 인식 도어 잠금 시스템이 얼굴 세부 정보를 캡처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는 컴퓨터 데이터베이스 내부에 저장됩니다. 개인이 시설을 다시 방문하는 동안 시스템은 개인의 얼굴 세부 정보를 다시 캡처하고 저장된 패턴과 최신 캡처 패턴 간의 매칭 프로세스를 수행하여 인증을 제공합니다.
생체 인식 접근 제어 시스템은 경기장의 자원, 건물 또는 일부 중요한 문서에 대한 접근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원리를 기반으로 생체 인식 도어 잠금 장치는 다른 건물에 있는 사람들에게 인증을 제공합니다.
몇 가지 다른 이점:
생체 인식 출입 통제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전자 도어 잠금 시스템은 이전 시스템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등록될 수 있습니다.
* 생체인식 도어락 시스템은 크기가 더 작습니다. 따라서 도난 시 쉽게 찾을 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컴퓨터 내부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자 데이터 저장 기능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데이터가 누락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또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아무런 의무 없이 쉽게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인증을 위해 사람의 손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버디 펀칭의 위협을 방지하여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체인식 출입통제 시스템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 중 이는 귀하의 사업장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작은 물방울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안전한 전제가 인간 유기체의 명확한 사고방식을 상징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