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첫 번째 모바일 앱 디자인하기

디자인은 단순히 애플리케이션의 “외관”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보다 더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에는 모든 측면의 레이아웃부터 한 화면에서 다른 화면으로의 논리적 흐름과 애플리케이션 작동 방식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가 포함됩니다  디자인구독.

첫 번째 앱 디자인을 시작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평가

앱의 초기 평가는 중요합니다. 우선 앱을 만드는 비즈니스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는 앱의 논리적 흐름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앱이 추가 수익 채널이 될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될지, 아니면 단순히 비즈니스의 모바일 버전이 될지 결정하세요. 둘째, 청중이 누구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들은 고객일까요, 비즈니스 사용자일까요, 아니면 직원일까요? 마지막으로 애플리케이션이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식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주문을 하거나 레스토랑 테이블을 예약하거나 CRM 시스템과 통합하는 데 사용됩니까? 이는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위한 좋은 시작을 제공합니다.

경쟁사 분석

모든 비즈니스에 있어서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블로그를 검색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읽어보세요. 앱스토어를 탐색하여 비슷한 앱을 찾아보세요. 그들이 제공하는 기능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해당 앱에 대한 사용자 의견과 리뷰를 확인하세요. 이를 통해 앱에 무엇을 포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쟁사의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다운로드하여 작동 방식을 확인하세요. 기억하세요. 복사할 필요는 없으며 단지 작동 방식을 확인하고 앱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석하기만 하면 됩니다.

영감을 찾아보세요

오늘날 인터넷은 놀라운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앱을 선택하고 기능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및 개발의 최근 동향에 대한 기사와 블로그를 읽어보세요. Android, iOS, Windows 등 앱을 디자인할 플랫폼의 최신 기능을 살펴보세요. 모두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기를 살펴보세요.

발견한 내용을 결합하세요

작업이 완료되면 결과를 결합한 다음 앱 디자인을 위한 명확한 계획을 작성하세요. 보조 기능으로 인한 오버헤드를 제거하고 앱이 제공하는 모든 기본 기능에 집중하세요.

마지막으로…

베타 테스터로부터 좋은 리뷰를 수집하고 훌륭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