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판도를 바꾸는 Cambo – Zeplin으로 스케치

Sketch에 대한 간략한 설명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Sketch는 여러 가지 이유로 전 세계 웹 및 앱 디자인 커뮤니티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점은 이 도구가 특히 아이콘과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모바일, 웹, 아이콘을 위한 다양한 크기의 아트보드부터 디자인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추가 기능에 이르기까지 Sketch는 디자이너를 위한 정말 강력한 패키지입니다  디자인외주.

더 나아가 이미 Photoshop이나 Illustrator에 어느 정도 익숙한 사람들의 학습 곡선은 훨씬 더 가파릅니다.

다음은 Sketch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는 일부 작업에 대한 요약입니다.

데스크탑 디자인, 모바일 디자인 등 모든 콘텐츠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는 페이지를 생성하고, 작업 중인 제품의 모형을 만들기 위해 페이지 내부의 아트보드도 만들어 보세요.
Inspector를 사용하면 색상, 크기, 위치, 글꼴 스타일, 불투명도 등을 포함하여 특정 개체에 대한 모든 관련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개별 개체를 JPG, PNG, PDF 등과 같은 다른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고 변환할 수 있는 내보내기 기능도 있습니다.
스케치 사용의 이점

어디에나 있는 벡터: 대부분의 디자이너에게는 꿈이 실현되는 것과 같습니다. 품질이나 효율성을 저하시키지 않고도 캔버스 전체에서 개별 개체의 크기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크기로 개체를 재설계하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Sketch가 보장하는 또 다른 이점은 아트보드가 완전히 픽셀을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벡터 개체를 조작하는 경우에도 래스터화가 미리 계산되므로 웹 디자인에 완벽한 속성인 픽셀 격자에 맞추기와 같은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 그리드: 그리드 없이 사이트 디자인 작업을 하는 것은 어렵지만 대부분의 디자이너는 그리드를 미리 만든 다음 레이어 팔레트로 드래그하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Sketch에는 사용자가 마음대로 열이나 여백 너비를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내장 그리드가 있으므로 이 문제를 제거합니다.

스마트 가이드: Sketch의 스마트 가이드 기능에 익숙해지면 전환하기 전에 이 기능 없이 어떻게 작업을 처리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