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개 우리와 상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개 상자와 개 케이지의 유용성은 애완동물 주인들 사이에서 발견할 수 있는 가장 큰 논쟁 중 하나입니다. 많은 개 소유자는 이러한 도구의 사용에 크게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주된 주장은 개의 정신 건강이 이러한 도구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주장은 타당할까? 글쎄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면 애완동물의 정신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는 제대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시간을 내어 이 글에 언급된 방법을 배우고 사용한다면, 애완동물을 위해 두 도구를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유용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이는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애완동물의 많은 신체적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배울 수 있는 3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제 건조 간식.

이 도구의 올바른 사용법은 무엇입니까?
개 케이지와 상자를 사용하도록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방법.
최고의 애완동물 용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개 상자의 올바른 사용은 무엇입니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개 상자 와 개 케이지의 올바른 사용법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도구는 애완동물을 고문하기 위한 도구가 아닙니다. 그들의 발명품에는 애완동물에게 유익하다는 분명한 목표가 있습니다. 하지만 올바르게 사용해야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두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자는 만들어져 있으므로 애완동물을 몇 시간 동안 집에 혼자 두어야 할 경우에만 상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강아지가 집에 혼자 있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가 사고를 유발하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애완동물이 다칠 수도 있고, 집에도 피해가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완동물의 안전을 위해서는 크고 편안한 상자에 넣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케이지를 사용하는 주요 목표는 매우 유사합니다. 하지만 여행하는 동안 애완동물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데 사용되며 항상 감시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개를 차에 태워 여행을 가고 싶은데 돌봐줄 사람이 없다면, 애완동물이 어떤 식으로든 자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케이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개 상자를 사용하도록 애완동물을 올바르게 훈련시키는 방법
이제 개 상자, 개 케이지와 같은 도구 사용의 중요성과 목표를 알았으므로 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기사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도구를 적절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애완동물의 정신 건강에 해를 끼칠 위험이 상당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위험을 제거하려면 애완동물을 훈련시켜야 합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상자 사용법을 훈련하는 것입니다. 케이지의 경우, 애완동물을 가두는 시간이 충분히 작다면 훈련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상자에 대한 적절한 훈련에는 3가지 단계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단계를 따른다면, 애완동물을 쉽게 훈련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훈련 기간이 꽤 길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이 과정에 필요한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완동물이 스스로 상자에 들어가도록 하세요.
그것이 처음에 있는 동안 머물면서 그것과 상호작용하세요.
짧은 기간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연장하세요.
훈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애완동물을 상자에 강제로 넣지 않는 것입니다. 단순히 먹이와 물을 그곳으로 옮기면 스스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자를 잠글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를 올바르게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원할 때 애완동물이 잠겨 있는 동안 애완동물과 상호 작용해야 하며 애완동물이 잠겨 있는 동안 처벌을 느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애완동물이 상자 안에 편안하게 들어간 후에는 짧은 기간 동안만 혼자 두면서 천천히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운송 상자에 대해 훈련을 받은 후, 잠금 기간이 충분히 짧다면 케이지에 대해 훈련할 필요조차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