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바쁜 현대인을 위한 주방 정리 전략

바쁜 현대인에게 지저분한 주방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정말 골치 아픈 일입니다. 다행스럽게도, 긴 하루를 보낸 후 주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현명한 방법이 있습니다. 주방을 정리하기에 완벽한 시간이 있다면, 단연 9월 첫 번째 월요일이 될 것입니다. 노동절은 일하는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휴일이다. 1894년부터 미국과 캐나다 모두 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에게 노동절 주말은 여름의 끝을 의미하며 거리 퍼레이드와 같은 축하 행사로 표시됩니다. 또한 이날은 축하 행사와 가족 모임을 위한 장소이기 때문에 주방을 손질하기에 완벽한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가정폐기물.

다음은 계속 이동 중이거나 단순히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려는 경우 고려할 수 있는 검증된 옷장 정리 기술입니다. 이러한 조직적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혼란스러운 질서를 회복해 봅시다.

필요한 곳에 물건을 보관하세요
가장 자주 사용하는 주방 도구와 도구는 스토브 가까이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건을 사용할 공간 안이나 가까이에 보관하면 흘림과 어수선함을 줄이는 동시에 주방 정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각 서랍을 연 후 식기 홀더를 확인하세요.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아서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하세요. 냄비, 소쿠리, 주방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페그보드를 설치하여 서랍과 수납장 공간을 확보하세요. 주방 싱크대 아래에 선반을 쌓아서 수납 공간을 두 배로 늘려보세요.

적절하게 라벨이 붙은 용기와 쓰레기통을 사용하세요.
주방 조리대를 정리하려면 쓰레기통과 용기를 사용하세요. 만료된 항목이 없는지, 중복된 항목이 없는지, 다 써버린 항목이 없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쓰레기통은 냉장고와 캐비닛의 품목을 정리하고 싱크대 아래에 청소 용품을 보관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에 라벨을 붙이는 것은 주방을 위한 가장 유용한 정리 전략 중 하나입니다.

게으른 수잔을 구하세요
제한된 코너 찬장은 게으른 내장형 Susan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게으른 수잔은 한 쌍의 베어링 위에서 회전하는 원형 트레이이므로 쉽게 회전시킬 수 있고 어느 위치에서든 트레이에 있는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구석에서도 사용 가능한 표면적을 늘릴 수 있는 이 매직 디스크는 주방 정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쉽게 보이고 접근 가능하며 더 이상 어수선한 부분이 없습니다.

카운터를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많은 집에서 잡동사니가 쌓이는 주요 장소 중 하나는 주방 조리대입니다. 투명 카운터는 더 정돈되어 보일 뿐만 아니라, 깨끗하게 유지하기도 더 쉽습니다. 카운터를 철저히 청소하는 것이 어수선한 정리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제자리에 있지 않은 것을 발견한 경우 다음 사람을 위해 남겨 두지 마십시오. 그것을 집어서 그것이 속한 곳에 바로 놓으십시오.

하루 종일 일하는 주택 소유자에게는 깔끔한 주방이 필요합니다. 이 공간을 정리하는 데 전혀 스트레스를 받아서는 안 됩니다. Sanels 도매 캐비닛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신뢰할 수 있는 캐비닛 소스에 대해 부를 수 있는 이름이 하나 있습니다. Sanels Wholelsale Cabinets-Phoenix는 바닥 업데이트, 주방 조리대 또는 지하실 마감이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정 및 비즈니스에 최고 품질의 설치, 교체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최고 품질의 욕실 세면대를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면대는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욕실에 딱 맞는 크기를 찾아 원하는 방식으로 물건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지금 (602) 456-7017로 Sanels Wholesale Cabinets에 전화하시면 캐비닛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면대는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욕실에 딱 맞는 크기를 구입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소지품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욕실 세면대는 모든 욕실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 가구를 사용하면 집을 떠나기 전에 상쾌하고 멋지게 보이는 데 필요한 모든 품목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현대식, 전통식, 더블 싱크대, 싱글 싱크대 또는 유럽식 욕실 세면대를 찾고 계시다면 우리는 귀하가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