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커피 테이블 스타일을 지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신의 집을 꾸미는 것은 재미있고 풍요롭게 될 수 있습니다. 가구 선택부터 색상 조합 일치, 테마 만들기,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장식 조각 추가까지 시작됩니다. 집의 모든 부분을 목적에 맞게 아름답게 꾸며야 하지만, 거실은 과시하고 싶은 공간입니다. 완벽한 거실 장식은 소유자의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커피 테이블은 거실 장식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은 장소의 전체 장식을 고정시키고 분위기를 조성하며 거실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소파, 소파, 데이베드와 어울리는 올바른 커피 테이블 세트를 선택하면 집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커피 테이블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방 크기, 집의 전반적인 장식, 유지 관리 및 개인 스타일을 포함한 많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일단 구입한 후에는 보기에 좋아 보이기를 바라면서 그대로 놓아둘 수는 없습니다. 적절한 스타일링과 장식 없이는 아름다운 초점을 만들 수 없습니다.

거실 커피 테이블 장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올바른 센터피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스타일링의 다음 부분에서는 센터피스에 어울리는 액센트를 만들고 균형을 만들기 위한 추가 부품을 포함합니다. 조각 수, 중앙 장식의 크기, 색상이나 스타일 등은 테이블 디자인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현대 가정의 거실 커피 테이블에 중앙 장식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품목입니다.

꽃과 꽃병 – 아름다운 꽃병과 화분에 꽂힌 꽃은 크기가 작든 크든 상관없이 커피 테이블의 중심 장식으로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꽃은 다양하며 장식에 신선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장식은 원형, 직사각형 또는 정사각형의 커피 테이블에 적합합니다. 테이블 디자인에 맞게 꽃병의 모양과 재질,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대리석 상판과 강철로 마감된 푸에르토(Puerto) 커피 테이블에는 계절마다 바뀔 수 있는 다채로운 꽃으로 장식된 세라믹 꽃병이 있습니다. 책, 인형, 독특한 패턴의 빈 꽃병으로 악센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꽃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는 사람을 위한 완벽한 장식 아이디어입니다.

양초 –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양초는 쉬운 장식 아이디어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품목입니다. 쉽게 구할 수 있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양초를 결합하여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슷한 색상의 양초를 결합하여 눈에 띄지 않는 것이 더 심미적입니다. 스타일리시한 양초 스탠드와 향초를 믹스에 추가하여 원할 때마다 장식을 새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양초는 화분, 포푸리, 금속 꽃병과 함께 사용하여 악센트 장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나무나 유리로 만든 커피 테이블에 적합합니다. 조각 수는 테이블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에렌처럼 정사각형 모양의 커피 테이블은 너무 많은 조각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스테이트먼트 캔들, 꽃병 1개, 작은 조각상으로 간단한 장식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빙 트레이 – 서빙 트레이는 거실 가구에 최대한 많은 기능을 추가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실용적인 중심 장식품 중 하나입니다. 센터 테이블은 손님에게 음료나 스낵을 제공하는 데 자주 사용되므로 아름다운 서빙 트레이를 센터피스로 놓는 것이 목적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나 그 쟁반에 음식이나 음료를 담아 전시용으로 보관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양초, 꽃병, 그릇 및 기타 전시물과 같은 물건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서빙 트레이가 있으면 테이블 표면이 더욱 깨끗해집니다. 대비되는 트레이 모양을 선택하여 흥미로운 초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납 공간이 있는 직사각형 Remire 커피 테이블은 아름다운 원형 서빙 트레이로 장식되어 대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상판 아래에 수납 공간이 있는 유사한 커피 테이블을 구입하는 경우, 일반적인 모양이 지루할 때 서빙 트레이에 있는 기존 항목을 대체할 수 있는 항목을 더 많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빙 트레이의 재질은 유리부터 목재, 고리버들까지 다양합니다. 테이블의 재질에 따라 트레이의 대비되는 재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책 – 온라인이나 잡지에서 찾을 수 있는 거의 모든 중앙 테이블 사진에는 하나 이상의 책이 있습니다. 책은 테이블에 놓을 수 있는 최고의 중앙 장식품 중 하나입니다. 장식에 질감과 개성을 더해줍니다. 좋아하는 책 몇 권을 쌓아 높이를 만들고, 꽃병, 긴 양초, 작은 조각상을 추가하여 다양한 높이의 믹스 앤 매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장식은 눈길을 끌고 독특할 것입니다. 중앙 장식품으로 책은 Oren과 같은 빈티지 테이블이나 소박한 스타일의 Cagua 커피 테이블과 같은 색다른 테이블과 같은 다양한 중앙 테이블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손님들이 관심을 갖고 안을 들여다볼 수 있도록 표지가 화려한 책 컬렉션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세요. 거실 테이블에 있는 책도 훌륭한 대화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