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화이트 와인과 어울리는 최고의 해산물 요리법 7가지

스리랑카의 해산물 수출업체가 수입하는 해산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플라스틱 포장이 시장에 도입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추세는 안전과 지속가능성 문제를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산물 가공업체가 플라스틱 포장을 사용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라스틱 포장은 박테리아 및 기타 오염 물질로부터 해산물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리랑카의 많은 신뢰할 수 있는 해산물 수출업자에 따르면 플라스틱 포장은 박테리아 및 기타 오염 물질로부터 해산물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주고등어회맛집.

플라스틱 포장재는 가스차단성이 높아 공기가 포장재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 생선살의 산화를 방지하기 때문이다. 또한, 수산물 주위에 불투수층을 형성하여 산소투과율(OTR)이 낮아 제품 내용물 내에서 수증기 침입이나 수분 손실을 방지합니다.

또한 식품 가공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특성을 지닌 여러 유형의 플라스틱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플라스틱 파우치는 폴리에스테르, 폴리아미드, LDPE 층으로 구성된 다층 구조로 되어 있어 보관 중 화학물질, 생선 필레에 자라는 미생물 등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해산물을 상하지 않고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해산물 포장에 플라스틱 파우치를 사용하는 또 다른 장점은 가볍고 보관 및 운반이 용이하여 제품 무게를 낮게 유지하여 배송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포장재를 사용하면 회사는 원하는 모양이나 크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지퍼 잠금 장치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쉽게 통합할 수 있어 운송 중에 포장된 생선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요리할 시간에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또한 생선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라스틱 포장은 또한 해산물을 장기간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는 플라스틱 포장에 높은 기밀성이 포함되어 있어 해산물과 접촉하는 산소를 제한하고 오랫동안 상하는 것을 방지해 생선이 신선함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장거리 여행.

플라스틱 포장 사용의 단점

해산물 제품에 플라스틱 포장을 사용하는 데에는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첫째, 생산에 많은 자원이 필요하고 재활용이 어려운 폐기물이 발생하므로 환경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둘째, 일부 소비자들은 플라스틱의 딱딱한 질감으로 인해 생선을 맛있게 조리하기 어렵다고 불평합니다.
마지막으로 플라스틱은 빛을 전혀 통과시키지 않기 때문에 해산물 제품이 맛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점이 장점보다 더 크다고 믿고 해산물 제품에 플라스틱 포장을 계속 사용합니다.
플라스틱은 재활용이 가능하므로 매립 시 폐기물이 줄어듭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에 플라스틱을 사용하면 재활용이 가능하며 매립지에서 발생하고 생성되는 폐기물의 양이 줄어듭니다. 이는 중고 제품을 대체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플라스틱을 생산한다면 환경으로 배출될 오염과 배출을 줄입니다. 재활용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이지만 환경 보호를 위해 취하는 이러한 작은 조치는 미래 세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식품 포장에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에는 폴리에틸렌이나 폴리프로필렌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해산물 포장에 사용되는 식품 등급 플라스틱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