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클럽에서의 밤을 준비하고 여자를 만나는 방법에 대한 팁

체육관에 가세요

운동은 팔과 가슴에 집중하세요. 또한, 외출 전날이나 당일에 무거운 다리 운동을 하면 테스토스테론이 추가로 공급되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클럽 음악을 틀어보세요

밤 외출을 준비하는 동안 좋아하는 클럽 음악을 틀고 신나는 음악을 즐겨보세요.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기분이 좋아지며 즐거운 밤을 보낼 기분이 들게 됩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패드를 준비하세요

나중에 여자를 집에 데려올 경우를 대비해 20분 동안 빠르게 확인하여 숙소가 흠잡을 데 없는지 확인하세요. 침실은 깨끗해야 하며 침대는 정돈되어야 합니다. 또한 쉽게 구할 수 있는 간식과 음료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샤워와 신랑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흠잡을 데가 없도록 하십시오. 샤워를 하면서 시간을 내어 깨끗하게 면도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손톱을 다듬고 로션을 바르고 냄새가 좋은 병아리 자석 탈취제나 발한 억제제를 사용하세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AX Peace, AX Black Chill 및 AX Apollo입니다. 하지만 향수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소녀들에게 당신이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으므로 너무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당신의 복장

갈 클럽 유형에 따라 옷차림을 선택하세요. 어떤 옷을 입기로 결정하든지, 최신 옷인지, 성격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그렇다고 해서 값비싼 브랜드에 많은 돈을 써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깨끗하고 다림질이 잘 되어 있고 보기에도 좋아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자들은 가장 작은 세부 사항에도 주의를 기울인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벨트와 신발이 일치하지 않으면 그녀는 그것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한잔 마셔

음료를 마시고 잠시 앉아 계세요. 외출 전 가볍게 한잔 마시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하루의 스트레스를 모두 풀고 오늘 밤의 목표에 집중하세요. 그녀는 어떤 모습일까요? 당신의 기분이 무엇입니까? 그것을 시각화하고 다이얼에 미소를 지으십시오.

확언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확언을 일관되게 수행하면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옷을 입고 음료를 마신 후 거울 앞에 섭니다. 보고있는 것을 좋아합니까? 당신은해야합니다! 당신의 가치를 아는 것은 전투에서 절반을 승리한 것입니다. 당신은 1등상이고 행운의 한 소녀가 1등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누가 신경쓰겠어요? 어쨌든 아무도 보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날 밤 일어날 일을 당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드러내기 때문에 활력과 흥분을 느낄 것입니다. 이는 매우 강력합니다.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나 존나 잘생겼어
여자들은 날 완전 좋아해
나는 멋진 밤을 보낼 것이다
조기 출발

편안한 밤을 보내려면 클럽에 도착하기 약 2시간 전에 출발하여 바나 라운지에서 한두 잔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목적지로 향하기 전에 몇몇 여성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편안하게 지내세요.

이제 외모도 좋고 기분도 좋으니 자신감이 넘쳐야 합니다.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마을에서 밤을 보내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