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애완동물에게 합당한 사랑과 보살핌을 주세요!

인간과 마찬가지로 애완동물도 가족의 일부이므로 비슷한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반려동물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려진 동물전문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물의 상태나 질병을 미리 알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날 다양한 절차와 수술을 수행하는 데 중요한 모든 현대적인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춘 최첨단 인프라를 갖춘 다양한 종류의 애완 동물 클리닉 구르가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적인 수준의 클리닉은 아래에 언급된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탕정 병원.

백신 접종

인간과 마찬가지로 동물과 애완동물도 애완동물의 수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무서운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예방접종이 필요합니다.
애완동물에게 접종하는 일반적인 백신으로는 광견병, 파보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2, 렙토스피라, 개 파라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등이 있습니다.
심장사상충

모기에 물려 한 동물에서 다른 동물로 전염되는 일종의 기생충 질병입니다. 감염은 어떤 종류의 징후가 나타나기 전까지 6개월 동안 동물 몸에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감염이 제때 발견되지 않으면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관리와 약물치료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수술

동물들은 또한 구르가온의 유명한 애완동물 진료소를 통해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소수술과 대수술을 요구합니다. 클리닉에는 최고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관리도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의사들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직원들은 또한 마취 프로토콜에 대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애완동물이 고통을 더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의사와 직원은 정형외과 수술을 다루고 부러진 관절과 인대를 치료하도록 훈련을 받았습니다.
동물 보호에 관해서는 어떤 종류의 위험도 감수하지 말고 해당 지역 최고의 동물 병원을 방문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