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이탈리아 식당의 종류와 몬테스 트라토리아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식사 경험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간단한 지역 음식을 제공하는 Osteria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하지만 점심 시간에도 영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 아그리투리스모(Agriturismo)입니다. 이들은 손님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실제 농장입니다. 포크와 나이프가 있는 녹색과 금색 간판이 있는 식당입니다. 비레리아(The Birreria)는 이탈리아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맥주를 제공하는 바입니다. Caffe 또는 Bar에서는 고객에게 술, 커피, 탄산음료를 제공합니다. 요리는 일반적으로 파니니, 스푸티니, 트라메치니, 브리오슈입니다. Frasca는 밤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때로는 음식도 제공하는 Friulian 와인 제조업체입니다. Paninoteca는 주간 샌드위치 장소입니다. 더 피제리아(The Pizzeria)는 이탈리아에서 온 장작 난로에서 피자를 만드는 피자 가게입니다. Ristorantes는 고급 메뉴와 함께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스파게테리아에서는 주로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를 선보입니다. 미리 만들어진 지역 요리를 제공하는 Tavola Calda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rattoria가 있습니다.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이탈리아는 세계 최고의 와인 생산국이다. 이 와인은 이탈리아 요리를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탈리아의 명절 요리는 미국과 다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고기 없는 식사를 하고, 크리스마스에는 토르텔리니를 제공합니다. 부활절에는 이탈리아인들이 양고기를 먹습니다.

뉴욕에는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정통 이탈리아 식사 경험을 원하신다면 Monte’s Trattoria를 방문해 보세요. Monte’s는 뉴욕시 그리니치 빌리지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West 3rd St.와 Bleeker 사이의 MacDougal St.에 있습니다. Monte’s는 1918년부터 영업을 이어왔습니다. 그들은 정통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제공합니다. 분위기는 항상 따뜻하고 친근하며 아늑합니다. 가족처럼 대해주시고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셰프님이 테이블에 직접 나오셔서 손님들과 대화도 나누시더라구요. 따라서 뉴욕에 있을 때 독특한 이탈리아 식사 경험을 원한다면 Monte’s Trattoria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