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비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좋은 소식은 기업가에게 이제 레스토랑 프랜차이즈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개념은 내장된 마케팅 및 인지도를 포함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구매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비용은 실제로 사업 규모에 따라 다릅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레스토랑을 찾고 구매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검토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자역 맛집.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란 무엇인가요?

우선, 모든 레스토랑 체인이 프랜차이즈인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커피 체인 레스토랑인 스타벅스는 실제로 프랜차이즈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스타벅스는 모두 기업이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참고로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은 개인이 식당 개업 및 운영권을 구매하여 운영할 수 있는 일종의 사업입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이나 소유주는 프랜차이즈에 로열티를 지불합니다. 그리고 그 대가로 가맹본부는 가맹점을 위한 문제 해결, 메뉴 디자인, 마케팅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지역 시장 – 고려해야 할 필수 사항

패스트푸드, 패스트 캐주얼, 고급 레스토랑/리조트 등 다양한 유형의 레스토랑 사업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회를 추구할 때 그것이 현재의 요구 사항이나 지역 사회 내 틈새 시장을 채울 수 있는지 여부를 알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특정 프랜차이즈가 성공할지 여부를 결정하려면 커뮤니티 프로필과 경쟁 개요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커뮤니티에 이미 5개의 멕시코 레스토랑이 있는 경우 다른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분석을 통해 지역 사회에 현재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멕시코 레스토랑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수도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예산 및 자격

솔직히 말해서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를 여는 것은 상당히 비용이 많이 드는 모험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비용은 귀하의 선택 중에서 가장 제한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프랜차이저가 고려하는 또 다른 가장 중요한 요소는 경험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들 모회사는 단순히 자격이 없는 개인에게 사업의 열쇠를 넘겨주지 않는 회사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회사에서 최소 5년 이상의 경영 경험을 요구합니다. 오늘날에는 순자산이 최소 $100,000에서 최대 $750만 이상을 요구하는 수많은 프랜차이즈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귀하의 순자산은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유형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결정 요인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