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약물치료와 모발이식 수술 중 어느 것이 더 나은가요?

탈모는 델리의 젊은 인구가 광범위하게 경험하지만 생명을 위협하는 장애는 아니지만 고통스럽고 환자의 삶의 질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탈모의 패턴은 원형 탈모증에서 발생하는 대머리 반점처럼 명백할 수도 있고, 휴지기 탈모에서 발생하는 확산성 손실과 같이 더 미묘할 수도 있습니다. 유전적 구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가장 흔한 유형의 탈모는 안드로겐성 탈모증입니다. 이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발생하며 정상적인 생리적 현상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머리는 남성에게 더 흔하며 남성의 약 30%, 40%, 50%가 각각 30세, 40세, 50세에 이 문제를 경험합니다. 여성에게는 덜 흔하지만, 약 35%의 여성이 70세 이후에 이러한 유형의 대머리를 경험합니다. 남성형 탈모증 환자의 대부분은 가족력이 있습니다. 모발이 가늘어지는 현상은 개인의 성별에 따라 다릅니다. 남성의 경우 처음에는 양쪽 측두엽이 가늘어지고 이어서 머리의 전두엽과 정수리 부분이 가늘어지며 결국에는 신비로운 부위와 측두엽 부분에 잔털이 남게 됩니다. 여성의 경우 헤어라인이 빠지지 않고 정수리 부분에서 모발이 가늘어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때때로 여성의 경우 측두엽 부위의 모발이 가늘어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갑상선 질환, 철결핍성 빈혈, 영양실조 등 안드로겐성 탈모증과 유사한 증상을 나타내는 의학적 상태는 거의 없습니다 탈모치료.
모발이식 비용
모발이식 비용
모발이식 비용
약물을 이용한 탈모 치료
남성형 탈모증을 동반한 탈모 치료는 환자의 선호도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탈모의 초기 단계에는 약물이 처방됩니다. 안드로겐성 탈모증에 승인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은 국소 미녹시딜(2% 또는 5%)입니다. 증상의 호전은 투약 시작 후 6~12개월 이내에 호전되며, 두피의 정점 부위에서 가장 빠르게 나타납니다. 의사들은 약물 치료를 중단하면 탈모가 재발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치료를 무기한으로 계속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여성의 경우 미녹시딜 5%, 여성의 경우 미녹시딜 2%를 권장합니다. 국소 적용 부위의 자극과 접촉성 피부염은 소수에게서 흔히 관찰되는 부작용 중 하나입니다. 남성의 경우 Minodoxil이 효과가 없을 경우 Finasteride를 하루 1mg 경구 복용할 수도 있으며 승인되었습니다. 피나스테리드의 부작용으로는 발기부전, 성욕감소, 여성형 유방 등이 있으나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미녹시딜과 피나스테리드는 모두 탈모율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이미 상실된 이식편에는 아무런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잃어버린 모발을 회복시키는 유일한 치료법은 모발이식 뿐입니다.
델리에서 모발이식-
모발이식은 안전한 기증 부위의 모발을 대머리가 있는 부위에 이식하는 미용수술입니다. 안전한 기증 부위는 남성형 탈모증의 원인이 되는 안드로겐 호르몬에 모근이 민감하지 않은 머리 뒤쪽의 말굽 모양의 부위입니다. 안전한 기증 부위에서 채취한 이식편의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이식된 부위는 자연스럽게 자라며 노년기에도 손실 가능성이 가장 적습니다. 델리에서는 모발이식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방법인 FUE와 FUT가 있습니다.
FUT (Folcular Unit Transplant)는 스트립 방식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전통적인 모발 이식 방법입니다. 델리의 이 모발 이식 방법에서는 머리 뒤쪽(안전한 기증자 부위)에서 피부 조각을 제거하고 상처를 봉합합니다. 기술자들은 피부 조각에서 200X 배율로 모발 이식편을 채취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모낭의 손상을 1% 미만으로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식편을 수확한 후 이식편을 수용 부위에 예술적으로 이식합니다. 헤어라인을 디자인하는 외과의사의 예술적인 작업은 수술의 기술과 함께 매우 중요합니다.
FUE (모낭 단위 추출)은 델리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발 이식 기술 중 하나입니다. 델리의 이 모발 이식 방법에서는 FUE 펀치가 장착된 전동 기구를 사용하여 기증자 부위의 모낭을 추출합니다. 이 모발 이식 기술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이 기술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