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레스토랑 시장을 위한 디지털 간판

레스토랑 업계는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의 주요 시장이 되는 독특한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고객 수요의 시간별, 일별, 계절별 변동을 확인하는 동시에 가격 변동성을 고려하여 공급 라인을 관리합니다. 예측 가능하고 그렇지 않은 이러한 변동을 처리하기 위해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공격적이고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판촉 전략을 구현합니다. 해피아워부터 번들 가치 식사까지 다양한 기믹을 활용해 매출 증대, 이윤 극대화, 재고 관리 등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사이니지만큼 적응성에 대한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비즈니스 자산은 거의 없습니다 정자역맛집.

디지털 메뉴보드

이는 레스토랑과 디지털 사이니지의 중심이자 새로운 산업 표준입니다. 카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의 경우 비교할 수 없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백라이트 메뉴 보드보다 더 선명하고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판촉 전략 및 판매에 대한 책을 열어줍니다. 아침 메뉴에서 점심 메뉴로 전환하는 것은 스위치를 누르는 것만큼 쉽습니다. 레스토랑 매니저는 계절 상품, 대량 재고 상품, 고수익 상품 등 군침이 도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더 쉽게 찾고 볼 수 있게 되어 대기 줄이 짧아지고 계산대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디지털 메뉴 보드는 단일 카운터 와이드 디스플레이, 대기 줄을 따라 늘어선 일련의 디스플레이 또는 둘 다로 설계 및 구현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요리, 메뉴 변경, 기간 한정 혜택 등을 관리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또한 이러한 메뉴 보드 변경은 중앙 위치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결론은 이보다 더 건강했던 적이 없습니다.

기타 디지털 메뉴

테이블 서비스 레스토랑에서도 디지털 메뉴의 가능성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요금 청구서를 각 고객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가격, 칼로리, 채식 옵션, 나트륨 함량, 지방 함량, 글루텐 프리 등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측정 항목에 따라 메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설정을 사용하면 메뉴를 지속적으로 조정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계절과 재고에 맞게. 요리사는 레스토랑에 특정 품목의 재고가 없다는 신호를 보낼 수 있으며, 디지털 메뉴는 변경 사항을 반영하여 즉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손님이 원하는 만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터치 스크린과 메뉴 홈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상상하는 것보다 더 쉽게 이러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키오스크

마지막으로, 레스토랑 키오스크는 고객 서비스 및 운영 효율성을 위한 훨씬 더 큰 가능성을 창출합니다. 결제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많은 고객이 신용 카드를 서버에 제출할 때 느끼는 망설임 없이 매우 효율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키오스크는 호스트/호스테스가 대기 시간을 관리하고 예약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수정을 포함하여 고객의 테이블이나 주문 스테이션에서 집 뒤쪽까지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간판과 결합하면 레스토랑 운영 분야에서 디지털 간판 기술로 개선할 수 없는 영역이 거의 없습니다. 귀하의 레스토랑이 이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경쟁 우위가 사라지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