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드라이브 스루 스피커와 마이크에 온보드 하우징을 사용해야 하는 3가지 이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드라이브 스루 메뉴 보드의 일부로 스피커와 마이크를 요구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가능합니까? 예. 이상적인가요? 아니요. 이유는 다양하지만 간단히 요약할 수 있습니다 협재카페.

통신 시스템에서 최적의 음질을 얻으려면 스피커와 마이크가 차량과 가까운 곳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불가피한 결과로 메뉴판이 연석 바로 옆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운전자나 운전석 승객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드라이브 스루는 시야각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조수석에서 보는 것은 곰이 됩니다. 이로 인해 이 불쌍한 영혼들은 메뉴를 살짝 엿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위로 개” 기법을 사용하기 위해 요가 매트를 찾아 헤매게 됩니다.

온보드 설정의 또 다른 단점은 상당한 양의 그래픽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블로그에 첨부된 사진에 표시된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면 레스토랑 메뉴판의 전체 섹션이 손실됩니다. 우리는 실제로 이러한 접근 방식에서 벗어나 차량을 향해 기울어지는 측면 및 상단 인클로저를 채택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그래픽 공간과 의사소통의 명확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온보드 스피커 마이크 설정이 더 적절하고 어떤 경우에는 유일한 옵션인 세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1- 예산
메뉴 보드와 헤드셋 시스템을 결합한 “올인원” 설정의 이점은 두 개가 아닌 콘크리트 패드 하나만 부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다른 설정에 필요한 스피커 포스트의 추가 비용도 제거됩니다. 하지만 콘크리트 작업은 그다지 번거롭지 않고 약간의 노하우와 소노튜브, 콘크리트만 있으면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2- 사용 가능한 공간
때로는 토지가 협조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맥도날드 중 하나에는 드라이브 스루 차선이 옹벽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더 이상 들어갈 공간이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온보드 솔루션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두 경로를 맞추기 위해 각 차선의 너비를 최소화해야 하는 이중 차선 설정에서도 이 현상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3- 벽걸이
이는 “예산” 및 “사용 가능한 공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벽걸이형 솔루션을 사용하려는 유일한 경우는 약간의 비용을 절약하는 것(콘크리트 작업 없음, 도관 설치 없음, 전체 설치 용이성 등)이거나 드라이브 스루 표지판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옵션입니다. 이 경우 표지판 안이나 근처에 스피커와 마이크를 설치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시다시피 스피커와 마이크를 위한 온보드 하우징을 갖는 것이 적합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작업 현장에 여유 공간이 몇 개 더 있고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 경우 스피커와 마이크를 위한 별도의 인클로저를 마련하는 것이 항상 권장됩니다. “큰 사람들”을보세요. 공간이 있으면 모두 서로 독립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