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디지털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관해 명심해야 할 간단한 사실

아마도 디지털 간판 디스플레이로 전환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첫 번째 사항은 사람들이 인쇄된 단어를 소비하는 데 익숙한 방식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책, 편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요즘 스마트폰 화면 등 우리에게 익숙한 형식은 모두 너비보다 키가 더 큽니다. 다르게 말하면, 우리 모두는 대체 가로 스타일보다 세로 방향에 더 익숙하고 편안합니다. 따라서 레스토랑의 사용 가능한 공간이 허용하지 않는 한 높이가 너비보다 큰 레스토랑 메시지 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디맛집.

디지털 간판 디스플레이는 QSR 관리에게 귀하의 메시지가 고객에게 표시되는 방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메뉴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목적에 맞게 쉽게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며, 매번 최상의 결과를 내기 위해 검증된 몇 가지 검증된 방법이 있습니다.

센터가 핵심입니다. 따라서 레스토랑 메뉴 보드의 중앙에는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항목과 크게 팔릴 것으로 예상되는 새 항목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너무 많은 정보를 포함하려는 유혹을 피하십시오. 혼란을 피하십시오!

눈은 위장으로 가는 빠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식욕을 돋우는 음식 사진을 많이 포함하는 것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가격을 표시해야 하는 동안 불필요한 장황한 말은 피하세요. 단순함이 핵심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고객은 책을 읽으러 온 것이 아니라 먹기 위해 왔습니다. 이는 수많은 연구에서 입증되었으며, 더 중요하게는 실제 경험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실외 드라이브스루 메뉴판은 혼동을 피하기 위해 고객이 실내에서 보는 것과 매우 유사해야 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직원은 하루 종일 귀하의 메뉴를 다루고 있으며 귀하에게는 완전히 친숙하지만 고객에게는 그렇지 않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혼란으로 인해 지연이 발생하고 지연으로 인해 처리량이 저하됩니다. 이는 가장 원하지 않는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