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환경 보호를 위한 친환경 건물 철거

인류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자원을 매우 빠르고 과도하게 사용해 왔습니다. 자연을 향한 이러한 고문은 우리의 생계를 큰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환경이 무너지면 우리는 무한히 펼쳐진 우주에서 우리의 유일한 보금자리를 반드시 잃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우리는 멸종될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동식물도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요즘은 이런 상황을 막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과학자들과 환경운동가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축물과 도시계획가들은 노후건물을 파괴하고 신축건물을 개발하는 등 친환경적인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시드니 철거 계약업체는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트에서 리더이자 트렌드세터가 되고 있습니다 폐업철거.

이전에는 이 방법이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이유로 여러 부동산 소유자와 개발자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그 요구가 하늘을 찌를 정도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건축자재의 재사용 가능성 때문이다. 건물이 파괴되는 동안과 파괴된 후에도 벽돌이나 목재 구조물은 새로운 개발 프로젝트에 여전히 유용합니다. 수동 및 중장비 굴착이나 내파 방법과 같은 다른 프로세스는 이보다 훨씬 빠르지만 재사용할 항목이 줄어들거나 때로는 남지 않습니다. 이러한 절차는 훨씬 더 비싸고 안전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폭발물 세트나 제어할 수 없는 레킹볼의 스윙은 소중한 인간의 생명을 앗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면에 친환경 철거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파기 과정은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재사용 가능한 밀봉 재료 할당 및 제거: 이 단계에서는 모든 가구, 의복, 서적, 전기 장비 및 전선, 재사용 가능한 위생 재료, 주방 가전 제품 및 기타 모든 회수 가능한 품목을 제거합니다. 현재 소유자의 재사용을 위해 보관되거나 단순히 판매됩니다.
재료 재활용: 이 단계에서는 다음과 같은 5가지 규칙이 유지됩니다.
예방: 폐기물 발생을 방지합니다.
제품 재사용: 벽돌, 타일, 대리석 바닥재 등 일부 제품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재료 재활용: 사용할 수 없는 모든 재료를 재활용하고 크기를 줄입니다.
소각: 이 방법은 폐기물을 에너지 생성 소각장에 넣어 전기를 생산하고 폐기물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매립: 소각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폐기물과 폐기물로 수집된 모든 물질은 매립지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드니 철거 계약자는 새로운 개발 프로젝트의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벽돌, 타일, 대리석, 문, 가구, 전기 장비 및 오래된 구조물의 더 많은 제품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친환경적인 절차도 매우 경제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