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한 달 안에 근육을 빠르게 늘리는 방법 및 방법

많은 사람들이 한 달 만에 자신의 체격을 기적적으로 바꿀 수 있었던 사람을 자신이 어떻게 알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 사람은 그다지 자랑스럽지 않은 사람에서 자신감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증명한 우스꽝스럽게 보이는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웨이트 없이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며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던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그것을 했습니까?

근육을 늘리는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웨이트 없이 근육량을 늘리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당신과 관련된 가장 큰 질문은 실제로 어떻게 시작했느냐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즉 웨이트 없이 어떻게 근육량을 키웠는지 알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모든 혼란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부동헬스장.

다음은 한 달 안에 근육을 빠르게 늘릴 수 있는 방법 목록입니다.

목표를 설정하다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쉬운 부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계획도 없이 무작위로 목표를 설정하기 때문입니다. 목표를 세우라는 말은 목표를 세우고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을 계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엄격한 일정을 지킬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수 있는 가능한 백업을 계획에 포함시키십시오. 초보자가 저지르는 실수 중 일부는 스스로에게 실패할 여지를 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도중에 실패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자신을 훈련하라

자신을 징계하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엄격한 시간에 일어나고 잠에 드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실제로 신체 시계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나중에는 일정을 마음대로 관리할 수 있으며 징계에 대한 보상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고치세요

실제로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다이어트를 고치는 것은 잘못된 사고방식입니다. 한 번에 많은 것에 적응하는 것은 실제로 정말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시 식단을 고치고 식단 중에 섭취할 것으로 예상되는 음식 유형에 입맛이 적응하도록 하세요. 음식과 같은 작은 즐거움을 없애는 것은 다이어트 기간 동안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일 수 있지만, 모든 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일정을 수정하세요

자신을 훈련하는 것과 관련하여 일정을 수정하는 것도 똑같이 필요합니다. 여전히 자발적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좋은 일이지만 동시에 훈련을 받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발성은 당신에게 작은 기쁨과 모험의 느낌을 주지만, 일단 무언가에 헌신했다면 그것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즉흥적으로 행동하지 말라는 뜻이 아니라,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일정을 지키고 가끔은 무작위로 행동할 수 있는 시간을 할당하라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