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필리핀에서 구직 활동을 구성하는 방법

특히 적극적으로 구직 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일자리를 찾는 동안 여러 기회에 동시에 지원하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지원서가 많다는 것은 서로 다른 맞춤형 이력서, 자기소개서, 많은 이름, 서로 다른 마감일을 동시에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이 모든 것을 동시에 추적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이로 인해 혼란이 발생하고 궁극적으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부업.

그렇습니다. 체계적이지 못한 구직 활동이 실패의 근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조직이 무너지면 연락처와 이름을 잃어버리고, 마감일을 놓치고, 인터뷰도 놓치는 등 당혹스러운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주의하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구직 활동을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1: 당신의 직업 목표를 알아라

항상 첫 번째 단계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일자리를 검색할 때, 당신은 막 신청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예, 취업 지원서를 작성해야 하지만 먼저 경력 목표를 결정해야 합니다. 구직 활동이 어느 방향으로 가고 싶은지, 어떤 업종에서 일하기를 선호하는지 등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장기적인 직업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0년 후 당신이 어떤 모습이 되고 싶은지 상상하고 그에 따라 목표를 설정하세요.

2: 필리핀 구직 – 직업 목표를 결정한 후 다음 단계는 직업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사실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구직 활동을 체계적으로 유지하려면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취업포털, 기업사이트, 신문광고 등을 통해 취업기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입사 지원 – 직무를 선택한 후에는 지원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는 지원하는 각 직무에 맞게 작성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지원 시 또 다른 황금률은 양보다는 질에 초점을 맞추고 체계적인 구직 활동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경력 목표에 엄격하게 집중하고 이에 부합하는 직업에 지원하십시오. 귀하의 자격과 기술에 가장 잘 맞는 직업을 선택하여 검색 범위를 더욱 좁힐 수 있습니다.

4: 기록 유지 및 지원서 추적 – 이 단계는 구직 활동을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합니다. 동시에 여러 직무에 지원하는 경우 모든 지원서를 추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각 응용 프로그램에 관한 모든 정보가 포함된 Excel 시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회사명 및 주소
연락처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를 포함한 연락처 정보
신청서 제출 날짜
향후 정보 및 인터뷰 날짜 마감일
후속 조치 날짜. 여기에 지원 후 및 인터뷰 후 후속 날짜를 언급하십시오.
지원 상태 – 거부됨, 답변 대기 중 또는 예정된 인터뷰가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따르면 귀하의 필리핀 구직 활동은 조직화되고 확실히 효과적입니다. 필리핀 구직 및 구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Jobaxy.com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