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팔레오 다이어트에 대한 설명

팔레오 다이어트(Paleo Diet)는 구석기 시대 다이어트(Paleolithic Diet)의 약자로, 인류 조상의 건강한 식사 습관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자연 식품 기반의 식사 프로그램입니다. 원시인 다이어트, 석기 시대 다이어트, 수렵채집인 다이어트라고도 알려진 이 다이어트는 구석기 시대 인류의 습관적인 음식 소비 패턴에 기초합니다. 식단은 사냥하거나 채집할 수 있는 것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리벨서스.

Paleo 계획은 1970년대 Walter L. Voegtlin에 의해 처음 대중화되었습니다. 위장병학자인 Voegtlin은 인간은 유전적 조상이 먹을 수 있었던 것을 먹도록 유전적으로 프로그램되어 있으므로 이상적인 인간 식단은
농업 생활 방식이 아니라 수렵 채집 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이론을 세웠습니다. 1975년에 그는 “석기시대 식단: 인간 생태학과 인간의 식단에 대한 심층 연구를 바탕으로”라는 책을 출판했는데, 여기서 그는 인간은 기본적으로 육식동물이며 다른 육식동물과 마찬가지로 그의 몸도 풍부한 식단을 요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단백질과 동물성 지방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이 적습니다. 10년 후인 1985년에 에모리 대학의 의사 그룹은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석기 시대 영양의 이점에 관한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다이어트가 주류로 밀려났습니다. 오늘날 이는 지속 가능하고 잠재적으로 유익한 다이어트 옵션으로 의료계에서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고수하는 사람들은 사냥하거나 채집할 수 없는 모든 것을 식단에서 제거합니다. 이는 그들이 과일, 야채, 뿌리, 견과류, 씨앗, 버섯, 풀을 먹고 자란 고기와 생선만 먹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밀이나 엄밀히 말하면 농업용 곡물과 같은 음식을 피합니다. 또한 염료, 방부제 및 기타 첨가물이 포함된 가공 식품도 피합니다. 칠면조나 기타 야생 조류에서 채취한 알을 가질 수 있지만 우유와 기타 유제품은 피합니다. 소금, 기름, 소금에 절인 땅콩, 비천연 음료도 제한됩니다. 팔레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주로 물을 마시는 것이 권장되지만 차도 허용됩니다. 다른 모든 음료는 제한되거나 거부됩니다.

이러한 생활 방식에는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이 식단에는 평균적인 미국식 식단보다 오염 물질이 적고 오메가-3와 필수 영양소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Paleo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여드름이 현저히 줄어들고 복부 팽만감도 감소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음식에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포만감과 만족감이 더 높기 때문에 덜 먹습니다. 그들은 또한 근육을 더 빠르게 만듭니다.

팔레오 식사의 단점은 다른 사람과 함께 식사하거나 식당에서 식사하기가 어려울 수 있고 식단을 엄격하게 준수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수렵-채집 테마 계획에서 허용되는 전체 식품 쇼핑은 전통적인 미국식 식사를 쇼핑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비쌀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체는 건강한 뼈와 치아 구조를 유지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칼슘 저장이 필요합니다. Paleo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식단에 칼슘 비타민을 보충하거나 구석기 시대 계획에 다시 유제품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다이어트는 근육량과 근력을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