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킹스턴에서 학생 숙소를 찾는 방법

해외 숙소를 찾는 학생들에게 인생은 순탄치 않습니다. 학생 숙소의 위치, 학생들이 더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객실 유형, 다른 생활 공간과 비교하여 제공되는 편의시설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킹스턴(Kingston)은 영국 그레이터 런던(Greater London)에 있는 도시로 킹스턴 대학교(Kingston University)와 킹스턴 칼리지(Kingston College)가 있는 곳입니다. 법학, 예술 및 디자인, 사회학, 경제학, 계량경제학 등과 같은 과목에서 세계적 수준의 학위를 취득한 인기 있는 학습 장소입니다. 591-600의 글로벌 순위를 보유한 Kingston University는 대략 15,697명의 전체 인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5,486명 이상의 유학생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주풀빌라.

매년 많은 수의 등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선호하는 학생 숙소로 이사하는 것은 상당한 과제입니다. 이 기사는 킹스턴에서 편안한 생활 옵션을 찾는 데 유용한 가이드 역할을 합니다.

iQ Kingston 학생 숙소
iQ Kingston의 학생실에는 욕실이 딸린 다양한 객실과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이 학생 숙소인 Kingston은 가장 가까운 쇼핑 구역, 먹거리 장소 및 대중 교통 서비스까지 문제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위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최고의 유럽식 및 일식 레스토랑을 발견하게 됩니다. 가장 가까운 버스 정류장과 기차역은 각각 도보로 2분, 8분 거리에 있어 학생들은 모든 킹스턴 대학교에 정시에 도착하는 것이 매우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Ham House와 Garden & Hampton Court Maze 등 킹스턴을 둘러보실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몸이 좋지 않거나 즉각적인 의료 지원이 필요한 경우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캔버리 메디컬 센터(Canbury Medical Center)는 숙소에서 단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러한 숙박 시설에는 더블 침대, 학습 공간, 넉넉한 수납 공간, 실내 샤워실 등이 제공됩니다.

원 펜린 로드 학생실
이 학생 숙소 Kingston은 학생이 도시에서 공부하는 동안 머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한 가지 큰 장점은 강변 근처에 머물며 킹스턴 대학교까지 도보로 5분 거리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t Mary’s나 Roehampton University와 같은 다른 대학의 학생들도 버스로 쉽게 갈 수 있으므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킹스턴 역이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어 학생들은 쉽게 기차를 타고 30분 만에 런던 중심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 부티크와 쇼핑센터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특히 바쁜 공부 일정에서 벗어나 편하게 쇼핑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학생들에게 반가운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One Penrhyn Road는 학생들이 모든 수준에서 최대한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볼링장과 영화관도 이 학생 기숙사에서 도보로 9분,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스트레스 없는 학생 생활에 필수적이며 똑같이 중요한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얻습니다.

앞서 언급한 특성을 통해 학생들은 스스로 편안한 생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Kingston은 국내 학생과 국제 학생 모두에게 생활하고 공부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