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콜카타의 바와 펍에서 모든 걱정을 풀어보세요

음료, 춤, 식사는 콜카타의 완벽한 밤문화를 보여줍니다. 콜카타의 나이트클럽과 바는 모든 걱정을 풀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야간 활동은 도시의 펍, 바, 커피숍, 디스코텍에서 재미있는 활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댄스 플로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보입니다. 최고의 리큐어와 칵테일이 방문객에게 제공됩니다. 콜카타에서 방문할 수 있는 최고의 나이트클럽과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릉맛집.

Someplace Else Pub – 인기 있는 호텔 부지 내에 위치하여 라이브 음악과 실제 펍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국식 펍을 컨셉으로 디자인된 펍의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DJ는 콜카타의 인기 밴드가 만든 최고의 음악을 연주합니다.

탄트라 – 콜카타에서 밤새도록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탄트라가 완벽한 장소입니다. 2개 층으로 구성된 이 건물의 면적은 5,000평방피트입니다. 토요일 밤에는 DJ가 밤새도록 그루비한 음악을 연주하기 때문에 펍에 최대 방문객이 찾아오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Aqua-It은 중앙에 수영장이 있고 가장 이국적인 음료를 제공하는 전용 샤미아나 스타일 텐트가 있는 야외 바입니다. 바에서 연주되는 음악은 느리고 차분한 음악부터 댄스곡까지 다양합니다.

시샤(Shisha) – 처음에는 콜카타 최초의 물담배 바로 시작했지만, 그 이후로 펍은 콜카타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주말에는 방문객이 가장 많은 펍을 목격합니다.

빅벤(Big Ben) – 긴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고 싶은 전문가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하며 방문객에게 다양한 음료와 요리를 제공합니다.

더블린 – 기본적으로 칵테일이 유명한 아이리쉬 펍입니다. 수요일은 인기 DJ가 젊은 청중들 앞에서 공연하는 클럽의 밤입니다.

인기 있는 나이트 펍의 대부분은 콜카타 최고의 호텔에 속해 있습니다. 콜카타의 흥미진진한 야간 조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 기쁨의 도시로 여행하기로 결정했다면 최고의 호텔 숙박 시설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하세요. 도시에는 모든 유형의 저예산 여행객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호텔이 있습니다. 전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는 콜카타의 비즈니스 호텔에 숙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