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친절한 분위기를 위해 브리즈번 호텔에 숙박하세요

브리즈번의 친근한 분위기는 도착하는 순간부터 여러분을 감싸고 출발할 때까지 계속해서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이러한 친절함은 브리즈번에서 자연스럽게 찾아오며 깨끗한 섬 해변, 식사 구역, 아름답고 무성한 산 우림의 아름다운 야외 활동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킵니다. 브리즈번은 아름다움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브리즈번 강이 도시를 가로지르며 흥미진진한 모험과 활기 넘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스토리 브리지(Story Bridge)가 내려다보이는 여러 바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계곡에서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미술 ​​전시회와 다양한 라이브 음악 공연이 열립니다. 어느 방향으로 향하든 브리즈번은 변화무쌍한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자연과의 만남이 넘치는 브리즈번 동쪽에는 수중 모튼 베이(Moreton Bay)가 있습니다. 세계유산 국립공원은 브리즈번 서쪽뿐만 아니라 호수와 시골 계곡의 경치 좋은 가장자리에도 있습니다 동성로술집.

퀸즈랜드 수도에서 문화, 이벤트, 와인 및 식사의 보물창고를 찾아보세요. 브리즈번 바로 앞에는 자연 섬, 해변 마을, 풍부한 야생동물이 있는 해양 천국이 있습니다. 섬 지역과 모튼 베이 사우스(Moreton Bay South)는 브리비 섬(Bribie Island)에서 레드랜드 베이(Redland Bay)까지 길게 뻗은 해안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광 드라이브를 하면서 Settlement Cove Lagoon이나 Manly Harbour Village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섬의 부석 통로를 가로지르는 다리는 글래스하우스 산맥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며 수영, 돌고래 관찰,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브리즈번 호텔에서 다양한 목적지와 명소까지 교통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튼 아일랜드(Moreton Island)는 4×4 운전과 캠핑에 이상적인 수 마일에 달하는 주인이 없는 모래 해변을 제공합니다. 탕갈루마 섬 리조트에서는 샌드보드를 타고, 난파선에서 스노클링을 하고, 돌고래에게 손으로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담수호, 산책로, 이상적인 서핑 해변, 낚시, 캠핑 등 자연 명소를 제공하는 노스 스트래드브로크 섬(North Stradbroke Island)으로 페리를 타고 여행을 떠나보세요. 모튼 베이(Moreton Bay)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전시물은 수상 스포츠와 기타 멋진 경험을 제공하는 브리비 섬(Bribie Island) 주변 바다입니다. 멋진 당일 여행이나 짧은 휴식을 찾고 있다면 Bribie가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브리비 섬(Bribie Island)으로 가는 훌륭한 투어가 제공되며, 브리비(Bribie)와 카불처(Caboolture) 해안선 사이를 흐르는 부석 통로(Pumice Stone Passage)는 거북이, 듀공, 돌고래에게 안전한 안식처를 제공했습니다. 이 보호 해양 공원에는 다양한 맹그로브 습지 네트워크와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조류. 가족 소풍을 위한 훌륭한 장소는 Bongaree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해안입니다.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