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천 기저귀 가방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천 기저귀 가방은 처음으로 필수 불가결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무엇보다도 스타일 옆에서 적절한 포켓과 잠금 장치 유형 및 여기에 표시되는 기타 추가 사항을 결정해야 합니다.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고 천 기저귀 가방을 구입하세요 신생아기저귀.

랩 어라운드 백 – 여전히 패셔너블한 여성

최적의 가방은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외모가 좋아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포장 시간이 지나도 사용할 수 있고 구석구석 쓸모가 없습니다. 특히 큰 가방을 좋아한다면 쇼퍼백이나 숄더백은 새 핸드백으로 딱이다.

아기띠나 수건을 위한 기저귀 교환용 가방

천 기저귀 가방은 분명 편리하지만, 아이를 휴대용 가방이나 수건에 넣어 들고 다니려면 배낭이 필수입니다. 당신의 보물이 당신과 함께 있고 항상 눈에 보이는 동안, 성가신 가방을 팔에 매달지 말고 가방의 운반용 끈이 계속해서 미끄러지는 문제도 없습니다. 배낭을 사용하면 모든 것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허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마개 – 빠르고 안전하며 기저귀, 물티슈 등에 손잡이가 있음

당신은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행 중이고 당신의 작은 보물이 기저귀로 만들어졌습니다. 감싸줄 곳을 찾았지만 아기는 멈추지 않습니다. 한 손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것을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기저귀 가방에 기저귀와 물티슈를 넣습니다. 하지만 그 멍청한 지퍼는 고리에 걸려서 쉽게 열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상황을 너무 잘 알고 있으므로 자석 잠금 장치, 푸시 버튼 또는 벨크로 잠금 장치와 같은 실용적인 대안이 있습니다. 가방은 손잡이로 열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중요하게도 안전하게 잠겨 있습니다.

이동 중에 소지품을 보관할 안전한 가방을 찾고 계십니까? 보물의 상처를 빨리 발견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도둑은 쉬운 게임을해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지갑은 물론 스마트폰도 기저귀 가방에 넣어두기 ​​때문이죠. 어느 정도 보안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지퍼는 특히 누군가가 지퍼를 열려고 할 때 빠르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잠금 장치로 적합합니다.

소재 – 기능성 vs. 스타일리시함

높은 품질과 세련된

가죽 지갑은 고귀하고 고품질로 보입니다. 또한, 기저귀가방 같은 느낌을 주지 않기 때문에 랩핑 시간이 지나면 핸드백으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많아 포장 도구 없이도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와 함께하는 일상생활에서는 이 소재가 가장 편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세탁 가능한 지갑으로 일상생활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좋아하는 술병이 다 떨어지고 가방이 더러워졌습니다. 많은 기저귀 가방은 세탁이 가능하므로 관리가 쉽습니다. 세탁할 수 있는 물질은 다양합니다. 여기에는 면, PVC, 나일론, 폴리에스테르가 포함됩니다.

와인더와 보틀워머 포함

이동 중인데 적합한 기저귀 교환 매트가 없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대부분의 가방에는 포장 패드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종종 병 히터도 구입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도로에서 좋은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