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유틸리티 관리가 호텔 산업에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유틸리티 관리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모든 소유자에게 중요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환대 산업은 모든 여행자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텔 숙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압구정맛집.

모든 오너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숙박 비용을 줄이고 싶어합니다. 여러 소유자가 가능한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그게 무엇인지 알고 싶으세요? 유틸리티 관리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호텔과 레스토랑이 수익율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호텔의 유틸리티는 주로 전기, 물, 가스, 증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관리를 이용하면 많은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유틸리티 관리(Utility Management)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여기에는 에너지, 통신, 물, 가스 서비스 등과 같이 특정 지방자치단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유틸리티가 포함됩니다.

호텔의 경우,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공공요금을 이해해야 합니다. 호텔에 세탁 서비스가 있는지, 호텔에 레스토랑이 몇 개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 중인 객실 수와 무료 객실 수는 몇 개입니까?

실제로 많은 호텔에서는 이미 비용 절감 노력의 일환으로 유틸리티 소비 보고 도구를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필요한 특정 기간 동안 올바른 정보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를 얻으려면 먼저 요구 사항을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캡처하세요 – 대형 호텔 브랜드이고 대형 호텔 체인을 운영하는 경우. 그러면 분명히 유틸리티 관리도 중요하고 복잡하며 힘든 작업이 됩니다. 따라서 호텔의 데이터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시하는 것은 효용성을 추적하는 데 중요합니다.

유틸리티 저장 – 예를 들어 이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우선, 몇 개의 방이 비어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 손님이 떠날 때 모든 조명이 켜져 있는지 꺼졌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이 전기 유틸리티에는 카드 시스템이 있어 체크인 시 객실에 자동으로 조명이 켜지고, 객실을 나가면 모든 조명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따라서 전기가 낭비되지 않습니다.

청구서 데이터 – 호텔이 직면한 과제는 가장 현명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정확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유틸리티 관리 소프트웨어는 특정 고객에게 소비량이 얼마나 되었는지에 대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청구서에 포함된 정보에는 편의를 처리하는 데 중요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청구서에는 모든 활용도와 각 유틸리티와 관련된 비용을 포함하여 많은 유용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숙박 기간 동안 가장 많이 사용한 일수와 유틸리티 금액에 대해 생성된 청구서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는 달성하기 쉬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말하면 예상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결론

유틸리티 기업이 혁신을 신속하게 파악해야 하는 중요한 측면이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특히 호텔업계를 중심으로 고객중심주의 강화가 주요 관심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