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와인 애호가를 위한 와인 보관에 관한 필수 팁

호가의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와인을 보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재미와 이점을 깨닫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집에서 파티나 모임이 있을 때 더 이상 좋은 와인 한 병을 사기 위해 식료품점에 서둘러 갈 필요가 없다는 편리함을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와인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가라면 이 병을 팔아서 수백, 심지어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건대 술집.

그리고 와인은 매우 민감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모든 와인 애호가는 와인 냉장고나 와인 냉각기가 될 수 있는 자신만의 저장 재료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저장 옵션을 통해 귀하의 컬렉션에 와인을 보관하기 위한 완벽한 조건이 제공됩니다. 이는 부패를 방지하고 시간이 지나면 와인의 부드럽고 고운 맛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와 함께 와인을 보관할 때 고려해야 할 팁을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값싼 와인을 오랫동안 보관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일반적으로 말하면, 나이가 들수록 맛이 좋아지는 경향이 있는 것은 값비싼 컬렉션입니다. 따라서 값싼 와인의 경우 먼저 소비해야 합니다. 또한, 개봉 후 화이트 와인을 마셔야 손님들이 신선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병을 개봉한 후에는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다시 마개를 하십시오. 병이 반쯤 비어 있고 다른 사람이 그것을 마시려고 하지 않는다면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병에 코르크를 다시 칠하기만 하면 됩니다. 냉장고에도 꼭 넣어두세요. 하지만 레드 와인을 제공하는 경우, 제공하기 전에 먼저 상온으로 식혀야 합니다. 이에 대한 또 다른 옵션은 병에 채워진 공기를 제거할 수 있는 실리콘 마개나 수동 진공 펌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병 안의 산소를 불활성 가스로 대체하는 스프레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와인도 적절한 온도에 보관해야 합니다. 와인을 화씨 90도 이상에서 보관하면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와인병을 차 안에 오랫동안 보관하거나 방치하지 않으면 이러한 현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와인의 가장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50~60도 정도입니다.
와인 컬렉션이 늘어나고 있다면 와인 냉각기나 와인 냉장고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와인에 완벽한 온도와 습도를 제공하고 부패를 촉진할 수 있는 와인의 이동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인 냉장고는 와인에 좋지 않은 모든 종류의 진동으로부터 와인을 보호합니다.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곳에 병을 보관하십시오. 블라인드와 커튼을 올리고 병을 햇빛 아래에 노출시키면 와인의 온도가 올라가고 결국 와인의 맛이 변하게 됩니다.
와인냉장고를 찾고 계시다면 릴렉스 앳 홈(Relax At Home)의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그들은 호주 최고의 와인 냉장고, 와인 냉각기, 안마 의자 및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