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에어컨 필터 교체 시 필터의 Merv 등급을 고려하세요.

공기 필터를 구입하기 위해 철물점을 방문한 적이 있다면 MERV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그것에 대해 들어봤지만 MERV에 대해 자세히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교체용 필터를 구입하기 위해 시장에 나갈 때 MERV 등급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 전에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AC 필터를 구입하기 전에 등급을 고려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MERV는 최소 효율성 보고 값(Minimum Efficiency Reporting Value)을 나타내며 필터의 효율성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측정 척도입니다 LG 시스템에어컨.

1987년 미국 난방, 냉동 및 공조 엔지니어 협회에서 설계한 이 척도는 필터의 성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며 최악의 경우 성능에서 필터의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0.3~10미크론의 입자를 처리하면서 필터의 능력으로 기록됩니다. MERV 등급이 높을수록 각 라운드에서 입자를 포착하는 비율이 더 높습니다. 등급은 필터 성능의 정밀도와 정확성을 결정하고 필터의 전반적인 기능을 강조합니다. 이 등급은 또한 HVAC 시스템의 상태 개선, 비용 절감 및 에너지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필터의 MERV 등급은 1에서 20 사이이며 일반적으로 미크론 단위로 측정됩니다. 에어컨 필터 교체 시기가 되면 MERV 등급을 확인하세요. MERV 등급이 더 높은 필터를 구입한다는 것은 올바른 제품에 돈을 투자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는 필터가 사용되는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MERV 등급이 17~20인 필터는 병원 및 의약품 제조 클린룸에서 사용됩니다. 주거용으로는 MERV 등급 8~11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범위에 해당하는 필터는 가정용으로 이상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필터는 곰팡이, 포자, 고양이와 개의 비듬, 먼지 제거 보조제를 걸러내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는 더 나은 주거 보호를 제공하고 상업 및 산업 목적을 위한 더 나은 옵션입니다. MERV 등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필터 배송 회사의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대부분의 온라인 회사는 필터의 MERV 등급도 언급하는 필터 속성을 나열합니다. 교체용 에어컨 필터를 구입하려면 회사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