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얼굴에 화학적 필링이 유익한가요? 아래 세부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학적 필링이란 무엇입니까?

화학적 필링은 얼굴에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것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용 기술입니다. 화학 박피를 하는 동안 피부과 전문의가 얼굴에 화학 용액을 바르게 됩니다. 새롭고 건강한 피부가 그 자리에서 자랄 수 있도록 하는 이 치료법은 얼굴에서 오래되고 손상된 피부 세포를 제거합니다 송리단길 미용실.

결과적으로 다음과 같은 가장 빈번한 피부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름
과다 색소 침착
좌창
균일한 피부톤이 부족함
귀하의 피부 상태와 귀하가 받는 껍질의 종류는 귀하의 최종 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어떤 목적으로 진행되나요?

화학적 박피술을 사용하여 피부를 다시 표면화합니다. 화학적 필링은 세 가지 깊이로 제공되며 각각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벼운 화학적 박피입니다. 피부의 바깥층은 부드러운 화학적 박피(표피)를 통해 제거됩니다. 잔주름, 여드름, 고르지 못한 피부톤, 건조함 등을 모두 이 제품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2~5주마다 약간의 껍질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중간 정도의 침투 깊이를 지닌 화학적 필링입니다. 피부 세포는 중간 정도의 화학적 박피(진피)를 통해 표피와 피부 중간층의 상부에서 제거됩니다. 주름, 여드름 흉터,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모두 이 제품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작업을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광범위한 화학적 필링입니다. 깊은 화학적 필링은 표준 필링보다 훨씬 더 많은 각질층을 제거합니다. 의사는 더 깊은 주름, 흉터 또는 전암성 성장에 대해 권장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효과를 원한다면 기술을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케미컬필링이 얼굴에 좋은가요?

미용적으로 화학적 박피술은 피부의 가장 바깥층을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흉터와 색소침착이 완화되고 주름과 칙칙함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여드름과 장미증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깊은 주름과 흉터는 화학적 박피로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화학적 박피술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화학적 박피에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화학적 필링의 또 다른 이점은 피부의 모양과 느낌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단 한 번의 세션만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화학적 박피술의 다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톤, 컬러, 결 모두 개선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콜라겐과 건강한 피부 세포 성장을 촉진하여 아름다운 안색을 만들어줍니다.
태양 손상으로 인한 변색 현상 감소
여드름의 치유 과정을 촉진합니다.
주름과 주름이 덜 뚜렷해 보이도록 만들기
피부 수분량 증가
눈에 보이는 피부 결점과 표면적인 흉터를 해결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필링은 피부의 쌓인 각질과 혼잡을 여러 겹 제거하여 제품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얼마나 빨리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몇 주 또는 몇 달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박피 수준에 따라 회복 기간도 다르지만, 피부의 각질층이 없어질 때까지는 치료 결과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가벼운 필링의 경우 일주일 이내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중간 정도의 박피의 경우 2주 안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깊은 박피의 경우 몇 달 안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