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아기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방법

가족의 일원으로 아기를 갖는 것은 신나는 일이지만, 이러한 상황이 처음이라면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아기에게는 책임이 너무 많고, 돌보고 ​​예방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아기의 피부는 매우 연약하므로 부드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매일 아기의 피부를 관리하고 수분을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 홍대피부과.

신생아의 연약한 피부에는 수성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극적인 화학성분 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에 바르면 효과적으로 보습이 가능한 순한 크림입니다. 부드럽고 효과적인 보습을 위한 크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퓨리티 수성 크림, 베넷 수성 크림, 존슨스 수성 크림입니다. 이러한 옵션은 엄마들이 수년간 사용해 왔으며 대부분의 아기 피부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목욕물에 베이비 오일을 첨가해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물의 거친 느낌을 부드럽게 하고 부드러운 부드러움을 줄 것이며 목욕하는 동안 아기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것입니다. 물에 몇 방울만 추가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목욕이 너무 기름기가 되어 목욕이 매우 미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아기를 씻기는 동안 욕조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항상 아기를 잘 잡아야 합니다. 목욕 시간은 재미있어야 하며 어린 아이들은 물속에서 첨벙거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기에게 부드러운 잠과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천연 아로마가 주입된 다양한 종류의 베이비 오일이 있습니다.

Elizabeth Anne이나 Johnsons의 바셀린은 특히 손과 발 또는 입술의 매우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드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는 수분을 차단하고 일부 아기들이 피부에 가질 수 있는 심한 건조함을 방지하는 놀라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맨발로 걷기를 좋아하는 어린 아이들에게는 저녁 목욕 후 발을 위한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목욕 후 작은 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잠옷을 입혀 습기가 잠길 수 있도록 발을 덮으세요. 아기가 자고 있는 동안 작은 발이 다시 부드러워져서 산책하고 놀 수 있습니다. 다음날 또.

아기의 연약한 피부를 돌보는 일은 두려운 일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기본적인 일상 생활 조치를 따르고 화학 물질이나 향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순한 보습 크림을 사용한다면 아기가 잘 보살핌을 받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좋아하는 보습제가 떨어지지 않도록 현금으로 구입하고 도매업자를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많은 보습제를 사용할 것입니다. 아이가 어떤 종류의 보습제에든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다면 의사에게 가서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기의 안녕이 항상 최우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