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수영 장비 Toppractice를 설치하세요

수영은 매우 재미있는 활동이자 규칙적인 신체 운동이기도 합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덥고 습한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할 수 있었던 좋은 운동과 수영에 대해 더 나은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 활동은 일정에서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수영 경기장용 가방에 포장된 좋은 수영 장비를 제외하고 많은 액세서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나머지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모.

워밍업과 스트레칭은 수영 전 중요한 두 가지 운동으로 몸을 차분하게 만들어주고 스트레칭에 도움이 되며 기본에 충실하면 됩니다. 최고의 수영 영법 중 일부는 대회에서 볼 수 있는 영법입니다. 자유형 영법, 배영 영법, 접영 영법 같은 이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수영을 즐기고 익숙해지면 훌륭한 평영, 측면 영법, 전투 수영 영법처럼 여러분이 알아야 할 다른 종류의 수영 영법이 많이 있습니다. 수영 장비의 품질이 좋고 튼튼해야 한다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수영 고글과 마찬가지로 손 및 무릎 패드도 전문 수영 선수의 연습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수영 영법을 배우는 것은 좋은 성과를 거두며 이를 배우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자유형 영법: 프론트 크롤링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전문 수영선수와 초보자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구현하기 쉽고 에너지 효율적인 스트로크로 신체 근육을 움직이는 빠른 방법입니다. 자유형 경기에서 대부분의 수영선수는 이 기술을 사용합니다. 앞쪽 크롤링은 주로 손 근육과 복부에 작용합니다. 프리 스타일 영법 또는 프론트 크롤링 수영 스타일은 수영 대회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평영: 이 영법은 배우기 매우 쉽고 초보자도 직접 가르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영법 중에서 가장 느린 영법 중 하나이지만 정확하게 하기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수영 매장에서는 수영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적합한 수영 액세서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야 및 호흡 문제가 있는 경우 이 스트로크가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평영은 쉽지만 공기 교환이 잘 이루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배영: 백 크롤링이라고도 합니다. 허리나 척추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이 스타일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의사들도 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배영은 호흡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 훌륭한 운동이다. 이 영법은 평영보다 매우 빠르지만 다리를 운동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에서 접영에 비해 상대적으로 매우 느립니다.

접영 수영 영법: 이는 다리와 팔의 동시 동작을 포함하며 올바른 수영 장비를 착용하면 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영법은 배우기 어렵지만 수영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법입니다. 접영은 배우기 어려운 영법 중 하나이므로 마지막에 소개합니다. 이 영법을 제대로 배우면 수영 접영 영법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건강한 사람에게 가장 빠른 영법이자 최고의 운동이며, 이 수영 영법으로 많은 지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보라와 함께 여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