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수영장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중요한 도구

웅장하고 훌륭하게 관리된 수영장을 갖는 것은 자랑스러운 일 중 하나입니다. 수영장 유지 및 유지 관리는 확실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특히 수영장이 큰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수영장 물을 깨끗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것 중 하나는 수영장 필터입니다 제주독채펜션.

수영장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수영장이 적절하게 관리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항상 수영장 물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는 의무를 무시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수영장 필터는 물이 안전하고 건강하도록 계속 작동해야 합니다. 이 장비는 모든 가족 구성원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깨끗한 수영장 물을 보장해야 하는 수영장 소유자에게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필터 유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모래 필터에는 모래가 채워진 큰 탱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과 과정에서 모래는 강력하고 강력하게 물을 끌어내려 먼지 입자와 잔해물이 모래에 붙잡혀 갇히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필터 역세를 수행할 시기를 알아보기 위해 압력 게이지를 확인하여 필터를 살펴봐야 합니다.

• 다른 종류의 풀 필터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카트리지 필터나 규조토 필터(DE 필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E 필터를 선택한 경우, 수영장 물은 규조토가 포함된 필터 그리드를 통과하게 하고, 카트리지 필터는 더러운 물이 골판지나 폴리에스터 천으로 만들어진 필터를 통해 흐르도록 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런 종류의 수영장 필터는 필터를 꺼내서 청소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역세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터를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되고 다른 필터를 구입하기까지 필터를 교체하는 데 2년 이상이 걸릴 수 있으므로 이는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수영장 필터의 적절한 관리 및 유지 관리는 수영장 물을 항상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적절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중요합니다. 시스템에서 필터를 분리한 후, 카트리지 필터에 모인 입자를 호스로 닦아 청소합니다. 브러시를 사용하여 필터에 굳어 있거나 붙어 있는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시스템에 다시 부착하기 전에 햇빛 아래에서 건조시키십시오.

수영장 필터는 수영장 물을 유지하고 수영하기에 안전한 물인지 확인하는 데 중요합니다. 미생물과 세균이 가득한 수영장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고 심각한 피부 문제와 기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확실히 유발할 수 있으므로 청결과 위생을 유지하는 것은 수영장 소유자의 의무입니다. 따라서 뒷마당에 수영장을 지을 계획이 있다면 수영장을 안전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