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비즈니스 개선을 위해 콜카타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대행사를 고용하세요

예를 들어 Facebook과 Twitter가 세상을 놀라게 한 것처럼 조직이 소셜 단계 이후 소셜 미디어 전략을 웹 마케팅 디자인에 통합하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의심하는 사람들은 소셜 마케팅의 후유증을 정량화할 수 없다는 점에 대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이전에는 그랬습니다. 현재 콜카타의 모든 SMM 기관은 실질적이고 구체적이며 정량적, 주관적으로 정량화할 수 있는 측정을 레이아웃할 수 있습니다  그로스마케팅.

최근, 모든 소셜 미디어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소셜 마케팅이 또 다른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사회 무대에서 브랜드를 좋아하는 구매자의 36%는 조직의 업데이트를 본 후 새로운 아이템을 시도하도록 자극받았으며, 미국 쇼케이스의 18%는 특정 아이템을 구매했거나 특정 정부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동료들이 그들의 사회적 기록을 추적하고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이는 의도적으로 계획과 전략을 생각한 콜카타의 SMM 대행사가 이제 과거의 고객 참여 및 브랜드 구축을 통해 조직에 보다 두드러진 인센티브를 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웹 기반 마케팅은 이제 진정한 재정 혜택을 통해 비즈니스의 주요 관심사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자발적 구매 성향 활용

이런 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사려는 의도 없이 쇼핑센터를 거닐면서 윈도우 스토어를 지나고 있습니다. 그 순간 뭔가가 당신의 주의를 끌게 됩니다. 이런 맥락에서 당신은 단지 “문의”하기 위해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 거래를 성사시키려는 시도가 너무 대단합니다. 이런 식으로 지갑을 꺼내면 어느새 구매에 대해 고민하지 않고 점원이 물건 값을 지불하게 됩니다.

분명히 콜카타의 SMM 대리점은 현재 고객의 부주의한 구매 성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Insights는 자신의 소셜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를 완성한 개인 중 22%가 즉시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유도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욱 기분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5%는 사회 시스템 관리 대상의 영향을 받았다는 이유로 예상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장 방문객 증가

수많은 고객들이 진정한 우선순위 목록에 있는 매장이나 브랜드 없이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그들은 주변을 산책하며 이전에 선택한 매장 몇 군데를 둘러볼 것입니다.

현재 문의에 따르면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