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보디빌딩을 위한 종합비타민의 영양 성분

종합비타민 영양 보충제는 미네랄, 비타민 및 기타 영양 성분과 함께 제공되도록 고안된 제제입니다. 이러한 제제는 캡슐, 정제, 액체, 분말 또는 주사제 형태의 종합 비타민제를 신체에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제 영양 보충제는 심장 질환, 암 또는 기타 질병을 예방하지 못하므로 정기적인 보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디빌딩에 필요한 종합 비타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백질보충제.

칼슘
이는 건강한 뼈와 치아에 필요할 뿐만 아니라 근육 수축과 에너지 대사에도 필수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칼슘이 부족하면 지방을 축적하게 만드는 호르몬인 칼시트리올이 분비될 수도 있습니다. 칼슘은 보디빌딩을 위한 종합비타민 으로도 사용됩니다 .

좋은 공급원: 치즈, 요구르트, 아몬드, 정어리 참깨

비오틴
이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머리카락과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머리카락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공급원: 땅콩 버터, 아몬드, 귀리, 헤이즐넛, 달걀 노른자


철분은 폐에서 근육으로 산소를 운반하는 색소인 헤모글로빈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또한 높은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며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공급원: 말린 살구, 사슴고기, 정어리, 밀기울 시리얼

비타민 C
이 강력한 항산화제는 탄수화물을 에너지 연료로 대사하는 데 매우 유용하고 필수적이며 운동으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또한 신체가 철분을 흡수하도록 돕고 에너지를 소모하는 감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좋은 공급원: 피망, 감귤류, 블랙커런트, 브로콜리

셀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