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미국인들은 뚱뚱한 지갑보다 마른 몸매와 섹스 파트너를 선호합니다

그것은 생각할 거리 그 이상입니다. 이번 긴 연휴 주말에 미국인들이 야외 파티에서 먹는 핫도그 전체보다 더 뜨거운 화제다.

$ 1 백만 달러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One Smoking Hot Body를 원하십니까?
결과는 놀랍습니다. 선도적인 택배 체중 감량 회사인 Nutrisystem은 Nutrisystem Diet Index를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18세 이상의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생활과 생활 방식 태도 및 행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Nutrisystem Diet Index에서 밝혀진 가장 흥미로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무려 85%가 돈이 많은 사람보다 멋진 몸매가 성 파트너에게 훨씬 더 매력적이라고 ​​답했습니다.

한 경제학자 그룹의 결론은 아름다운 사람들(정말 멋진 몸매를 가진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일반적으로 더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주로 자신의 경력을 통해 직접적으로 또는 신체적 매력을 활용하여 상당히 부유한 사람과 결혼함으로써 자신의 외모를 잘 드러내면 부자가 될 기회가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백만 달러짜리 몸매에 대해 조사한 미국인 중 22%가 복권에서 100만 달러에 당첨되는 것보다 평생 동안 꿈의 몸매를 갖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5명 중 4명(80%)은 성기능 개선의 필요성을 느낀다면 시알리스나 비아그라와 같은 처방약을 복용하는 것보다 체중 감량을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4%는 체중을 감량하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인정했습니다. 거의 같은 비율(62%)이 체중 감소로 인해 에너지가 급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48%는 10파운드만 감량하면 자신의 성적 취향에 더 자신감을 가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사람들 중 약 3분의 1은 체중이 덜 나가면 성적인 느낌이 더 강해지고 더 좋은 섹스를 더 자주 즐길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 1000명의 미국인들은 또한 성적 파트너가 자신에게 계속 관심을 갖도록 돕기 위해 자신의 신체를 매력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식을 표명했습니다. 조사 대상자의 4분의 1은 성적 파트너의 나체를 본 후 적어도 한 번은 성적 파트너에 대한 매력이 덜해졌다고 고백했습니다.

뉴트리시스템 조사에서는 체중 문제가 무거운 주제였다. 대부분은 다른 사람, 특히 성 파트너와 자신의 체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조차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결혼했거나 진지한 관계에 있는 남성과 여성 중 36%는 자신의 현재 체중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기보다는 성관계 파트너 수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향이 더 높다고 인정했습니다. .

많은 미국인들은 동료들이 자신의 정확한 체중을 알지 못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 회원인 미국 남성과 여성의 50%가 주로 상반신만 보이는 온라인 프로필 사진을 게시한다고 인정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일 수 있습니다. 17%는 운전 면허증, 여권, 의료 양식 및 기타 개인 식별 수단과 같은 다양한 공식 문서에서 자신의 실제 체중에 대해 거짓말을 했음을 인정하는 데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가장 가지고 싶은 몸매를 묻는 질문에는 제니퍼 로페즈와 할리 베리의 이름이 신체적 완벽함을 가장 많이 지적했습니다.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는 24%로 최고의 다리와 다리를 가진 것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전 영부인 미셸 오바마는 22%로 최고의 팔을 가졌고 제시카 알바의 복근은 11%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남성의 경우 35%가 Vin Diesel의 팔을 갖고 싶어했으며 16%는 imlive 리뷰에 상당히 만족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