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매운 마늘 라임 치킨 레시피

당신은 매일 채식을 우적우적 먹는 것이 지루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콤한 마늘 라임 치킨 레시피의 형태로 맛있는 솔루션을 준비했습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만 준비하기는 정말 쉽습니다. 그리고 1~2주에 한두 번 정도 드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이 건강한 식사는 많은 양의 단백질과 기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위의 내용을 모두 읽은 후에는 이 요리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데는 20~25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시간이 촉박하게 흘러가는 사람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기와푸드.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금 3/4티스푼
흑후추 1/4티스푼
카이엔 고추 1/4티스푼
파프리카 1/8티스푼
마늘가루 1/4티스푼
양파가루 1/8티스푼
말린 백리향 1/4티스푼
말린 파슬리 1/4티스푼
뼈와 껍질이 없는 닭가슴살 반쪽 4개
버터 2테이블스푼
올리브 오일 1테이블스푼
마늘가루 2작은술
라임즙 3테이블스푼
이것을 가지고 시장에서 돌아오는 순간부터 이런 식으로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릇을 얻으십시오. 이제 소금, 후추, 카이엔, 파프리카, 마늘 가루 1/4티스푼, 양파 가루, 백리향, 파슬리를 섞습니다. 이 모든 것을 그릇에 함께 섞으세요.

이 양념장을 닭가슴살 양면에 뿌려서 사용하세요.

큰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기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버터와 올리브 오일을 넣고 가열하세요. 몇 분 후 닭고기를 프라이팬에 넣고 약 6분간 볶습니다. 닭가슴살의 양쪽 끝이 황금빛 갈색이 되도록 해주세요.

그 위에 마늘가루와 라임즙을 뿌려주세요. 5~6분 더 조리하세요. 그리고 계속 저으면서 소스를 전체적으로 코팅해 주세요.

됐어요. 매콤한 마늘 라임 치킨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제공하고 맛볼 준비를 시작하십시오. 계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