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디즈니랜드 다이아몬드 축하 여행

이 기사에는 디즈니랜드 여행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평맛집.

저는 항상 디즈니랜드에 가고 싶었고 마침내 제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2015년 5월 22일은 디즈니랜드 60주년 기념일: 다이아몬드 축하 행사였습니다. 오! 정말 좋은 곳이에요.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Diaond Celebration을 하루 앞두고 애너하임으로 가서 Eden Roc Inn and suites에 묵었습니다. 나는 내 체류에 대해 호텔로부터 꽤 좋은 거래를 받았습니다. 다음날 디즈니랜드로 가기 위해 호텔에 묵고 있는 가족들도 많았습니다. 나와 내 가족은 몇몇 사람들과 60주년 기념일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얻었고 우리 모두는 너무 신이 났습니다.

다음날, 우리 모두는 일찍 일어나 그날을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디즈니랜드로 향했습니다. Apparantely, 호텔은 그것과 매우 가깝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거기에 있었다! 공원이 너무 크고 아름다웠어요. 우리 모두는 너무 흥분했습니다. 공원은 온갖 장식으로 너무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우리는 먼저 놀이기구를 타러 나갔습니다. 인디애나 존스(Indiana Jones), 마터호른(Matterhorn), 스플래시 마운틴(Splash Mountain)은 모두 놀랍고 스릴이 넘쳤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일지도 모르는 스페이스 마운틴(Space Mountain)도 탔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이제 음식과 다과를 먹을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Jolly Holiday Bakery and Cafe에서 Diamond Celebration 컵케이크로 시작했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샴페인을 곁들인 무스의 가장자리를 따라 아이싱을 우아하게 드레이핑하여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예, 저는 음식과 미식가에 대해 매우 까다롭습니다. 그러니 내 말이 맛있다고 믿으세요! 제 아내와 아이들은 Party Wave 레모네이드와 Monster Blue 레모네이드와 같은 다른 맛있는 음료를 맛보았습니다. 약간의 다과를 마친 후, 우리는 진동하는 조명, 네온 색상, 재미있는 음악이 어우러진 공원의 댄스 파티인 The Diamond Mad T 파티에 갔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반짝반짝 빛나도록 특별히 장식된 부에나 비스타 스트리트(Buena Vista Street)와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도 보았습니다.

재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 부분은 저녁에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미키 마우스와 팅커벨이 마법에 걸린 픽시 더스트를 사용하여 실제로 밤을 멋진 경험으로 물들이는 페인트 나이트 퍼레이드(Paint-the-night Parade)를 보았습니다. 그 다음에는 “Celebrate”라는 이름의 거대하고 새로운 World of Color 조명 쇼가 있었는데 정말 놀라웠습니다.

정말 마법 같았어요! 우리 모두는 매우 즐거웠으며 곧 또 다른 방문을 계획할 것입니다!

페이스북 공유 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