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동물 응급 병원

우리 모두는 어떤 종류의 동물 긴급 상황도 싫어합니다.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좋은 지역 응급 동물 병원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수의학 응급상황이 당신을 위해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응급 상황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는 동물 관리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팀입니다. 우리는 요크 지역 전체의 모든 종류의 수의학 응급 상황, 긴급 동물 치료 및 진료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긴급상황이나 중대한 사건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는 지역 응급 수의사 그룹입니다 아산 내과.

완벽한 장비와 직원을 갖춘 동물병원

이 지역 응급 동물병원은 모든 장비와 직원을 갖추고 있어 요크 지역 사람들이 선호하는 동물병원입니다. 우리의 동물 관리 직원은 고도로 훈련되어 있으며 아픈 동물을 돌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직원을 충분히 배치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긴급 상황에 대처하거나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24시간 내내 운영됩니다. 우리는 귀하가 애완동물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으므로 귀하와 귀하의 애완동물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 일에 대한 헌신과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온타리오 주 수의사들은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었습니다. 우리와 함께 일했던 고객들은 항상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을 우리에게 소개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처리하는 긴급 상황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응급클리닉 뉴마켓은 내시경, 초음파, 디지털 방사선 촬영, 응급 서비스, 심전도, 사내 검사실 진단, 연조직 수술, 수혈, 줄기세포 및 PRP 치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항상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애완동물과 관련된 문제가 내일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저희에게 이야기하거나 방문하시면 저희 문제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겪고 있는 긴급 상황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동물에게는 수백 가지의 다양한 응급 상황이 발생합니다. 가장 흔한 증상으로는 발작, 동물의 쓰러짐, 호흡 곤란 , 자동차에 치인 동물 등이 있습니다. 갑자기 뒷다리에 힘이 빠지거나 마비가 나타나면 응급처치해야 합니다. 동물이 비생산적인 구역질을 일으키고 때로는 입에 형성되는 경우 이를 응급 상황으로 치료하십시오. 눈이 짜증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이는 애완동물에게 뭔가 문제가 있다는 뜻입니다. 항상 동물의 기준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의심되는 경우 즉시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