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낙진 뉴 베가스 요령

폴아웃: 뉴 베가스(Fallout: New Vegas)는 출시 이후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이 혜택을 받지 못한 채 실패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선호하고 게임을 더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균열을 통과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다양한 레벨 업데이트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다음 단계의 게임으로 귀결됩니다. Fallout: New Vegas 치트를 사용하면 전문가와 함께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너무 까다로워서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려면 몇 줄을 잘라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실패하는 곳입니다. New Vegas 치트가 유용합니다 바카라 사이트.

Fallout: New Vegas 연습에 관한 것입니다. PS3용 Fallout New Vegas 치트 코드를 얻으면 결과 효과로 인해 기술 수준이 특히 빠르게 상승하므로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Fallout: New Vegas에는 어떤 치트가 있나요?

– 무한 XP 결함은 모두 음성 기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50점을 넘는 더빙이라면 Old Ben이 지역 바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들리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성공시키면 XP가 61포인트 증가합니다. 더 좋은 점은 동일한 스피치 챌린지를 반복해서 다시 수행하고 XP를 계속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모든 것은 탈락할 때 바로 카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새로운 베가스 치트가 등장합니다. 실제로 구매한 가격보다 더 높은 제품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글쎄, 판매자가 두 가지 유사한 품목을 가지고 있지만 품질이 다른지 확인해야 합니다. 둘 중 더 저렴한 것을 선택하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나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낙진: 뉴 베가스 치트가 너무 많아서 손가락질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멋진 방법은 37개의 금괴를 훔칠 수 있는 곳입니다. 그것을 떼어내려면 몇 가지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성모송을 위한 플라스틱 폭발물 블록과 기폭 장치입니다. 이 결함이 없으면 각각의 무게가 35파운드라는 점을 고려하면 금을 모두 가져갈 수 없습니다. 금고에 들어가면 모든 것을 가져 가십시오. 그런 다음 보안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고 PC를 켜고 ‘Vera”만 읽으세요. 엘리야가 화면에 나타나면 금고에서 만나자고 설득하세요. 방을 나와 맨 오른쪽에 있는 계단으로 걸어가세요. 엘리야가 문에 아주 가까이 올 때까지 기다린 다음 플라스틱 폭발물을 불고 들어온 길을 떠나십시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총 390,000개에 가까운 금괴를 모두 가지고 배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 무기를 무료로 수리하려면 무기가 파손된 경우 상인에게 0 캡에 팔고 같은 금액에 다시 구입하세요. 당신이 돌려받는 것은 무료로 완전한 기능을 갖춘 무기입니다.

Fallout: New Vegas에는 사용할 수 있는 멋진 트릭이 많이 있습니다. 어디를 봐야할지 알면됩니다.